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반응형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어린이보험은 1세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선택하는 대표 상품이름입니다. 학교에서 다치거나 교통사고,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큰 병원비가 들어가곤 합니다. 특히 요즘은 소아비만으로 인한 여러 합병증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자녀의 병원비는 가계에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부모는 우리 아이가 큰 병없이, 큰 사고없이 성장할 것이라 믿고 있지만 현실은 그런 믿음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저렴하고 보장좋은 어린이보험을 찾는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보험을 들 때

기본적인 정보를 알고 있다면 상담을 잘 받을 수 있겠지요.

어린이보험 인기순위와 어린이보험 가입방법에 대해

가장 중요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어린이보험 인기순위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보험에 가입을 잘하는 방법은 무엇?

   어린이보험추천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최근 어린이보험 인기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보험 인기순위가 중요한 이유는 설계사와 보험사에게만 이익이 되는 상품이 아닌, 가입자도 만족도가 높은 어린이보험일수록 가입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순위에 반영이 되어 좀 더 현명한 소비자가 되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담을 대충 받고 무조건 1위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나중에 갈아타기를 고려해야 할 상황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비교상담을 잘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비교도 한 곳이 아닌 최소 2곳을 이용해야 올바른 비교가 되고 새로운 정보 얻는 것도 많기때문에 필수적으로 실천하는게 좋습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많이 가입하는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및 특징>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 자녀보험'

LIG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현재 다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순위 1위

- 타사 어린이보험 대비 보험료 저렴한 수준

- 뇌혈관진단비, 심혈관진단비 높은 보장금액

- 모든암진단금 지급금액이 높은 곳 (최고 5천만원)

- 질병입원, 상해입원 일당 보상금이 최대 5만원


메리츠화재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오랜 경험과 바탕으로 지급율 좋은 곳

- 모든암진단비 보장이 든든한 곳 (최고 5천만원)

- 뇌졸증, 뇌경색, 급성신근경색 진단금이 좋은 곳

- 질병수술비, 상해수술비 특약을 비갱신조건으로 가입

- 암수술비 5백만원 반복보장하는 것이 장점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기타 상품으로 현대해상어린이보험, 동부화재 스마트아이사랑보험 등도 있지만 보장보험료 대비 보장조건과 보장금액에 큰 매력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위 2가지 어린이보험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다만, 자녀의 특정 조건에 따라 추천 어린이보험이 달라질 가능성도 있기때문에 상담사와 꼼꼼하게 대화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상담은 설계사마다 설명 포인트가 다르고, 상담신청자가 잘못 이해하는 부분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보험비교사이트에서도 중복비교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좀 귀찮기는해도 여러번 상담할 수록 가입자에게 이익이 되는 부분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어린이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은?


모든 보험은 기본에 충실한 보장을 받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보험 하나를 가입하면서 '보장성' 외에 다른 장점을 자꾸 찾으려고 하시면 엉뚱한 보험에 가입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성장기 아이의 적은 병원비는 기본이고, 큰 병원비까지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보험인데 사은품에 현혹되는 경우가 대표적입니다. 결코 그런 것에 넘어가서는 안됩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아이의 행동반경이 넓어지고 그만큼 위험에 노출될 기회도 확장되니까 보장내용에 충실하게 선택하세요.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핵심사항 3가지


100세만기 어린이보험 상품은 신중하게

어린이보험 가입할 때 아이가 몇 살이 될때까지 보장을 받게 할 것인지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계사나 보험사나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100세만기를 권유하지만 꼭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장단점이 있지만, 아주 낮은 확률까지 대비하려는 목적으로 가입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30세 이하에서 보장만기를 설정하시고, 이후에는 새로운 성인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장기간이 길면 보험료가 올라가는 효과가 생기고, 갱신형보험의 특징상 나중에는 보험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중도인출? 학자금대출?

중도인출이나 학자금대출이 가능하다고 말하는 상품들도 있죠. 다시 말씀드리지만 가입선물도 마찬가지고 저런건 소비자를 현혹하는 하나의 옵션일 뿐입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리지만 저런 기능은 하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보험사는 상당히 계산적인 영업분야라서 자신들에게 불리한 조건은 절대로 만들지 않습니다. 보험으로 혜택을 많이 받으려면 보장성 특약에 집중을 하셔야지 다른 특징에 관심을 두는 것은 잘못 가입하는 지름길입니다.


어린이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기

지금 당장의 상황만 보지 마시고 길게 크게 보시고 어린이보험료 부분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어린이보험은 어린이실손보험이라서 매년 조금씩 인상된다는 것을 감안하고 각종 특약 선택, 특약 별 담보금액(보상금액)을 적절한 수준으로 정하셔야 납입부담없이 혜택를 누릴 수 있습니다. 갱신형 특약이 많지 않은지, 암진단비 설정을 너무 높게 하지 않았는지, 불필요한 특약은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어차피 실비보장(환급보장) 해주는 특약이 거의 모든 의료비를 보장하기 때문에 나머지는 추가보장 개념으로 이해하시고, 특약 종류를 세심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또 만기환급형어린이보험 보다는 순수보장형어린이보험으로 선택하는 것이 한달 보험료를 내리는 방법입니다. 어린이보험은 갱신형상품이라 만기시 100% 전액 환급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급적 순수보장어린이보험으로 납입일 부담을 낮추세요.




 어린이보험 추천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가입해도 좋을 만한 어린이보험은 비교상담과 견적서 확인을 잘 해야 합니다. 상품설명을 들었을 때는 좋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면 고려해야 하고, 보장은 부족하지만 저렴한 어린이보험이라고 해도 고민이 될 때니까요. 적절한 보험료와 적당한 보장금액이 조화를 이루었을 때 자녀에게 좋은 보험을 선택해 줄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도 보험나이가 올라가면 보험료 인상 조건이 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어린이보험도 실비보험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현재 사소한 병명으로 병원 치료라도 받고 있으면 가입거부가 됩니다. 건강할 때 미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추천 유아보험부터 초등학생보험, 중학생보험으로 좋은 곳은 어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아래 보험비교사이트는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의 모든 상품을 취급하고, 수 많은 사람들로 부터 검증된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여기가 가장 좋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곳이라서 시간낭비 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으니 가급적 3곳 전부 활용해서 적극적으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비교평가를 해야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을 자신있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가입하면 최소 10년 이상 납입을 하는 만큼 세심하게 선택하세요.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영유아보험,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상담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어린이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