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외

[실시간tv보기] 뉴스, 드라마 인터넷 무료 실시간tv 방송 시청하기

반응형


[실시간tv 보기] 뉴스, 드라마 인터넷 무료 실시간tv 방송 시청하기

보통 가정에는 한 대의 TV가 있죠. 요즘처럼 세월호 침몰로 인해 국민들의 눈과 귀가 모두 텔레비젼에 쏠린 시기에는 한 대라도 충분하지만, 그 외에는 리모콘 전쟁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집에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다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분들도 많으시죠?







설치 후 실행화면 입니다. 설치는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는 물론 광고나 제휴업체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무료 유틸리티로 볼 수 있는 방송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청가능 채널목록 (총 72개 채널)

KBS 1TV, KBS 2TV, KBS PRIME, KBS JOY, KBS DRAMA, KBS24, KBS WORLD, KBS CLASSIC, KBS KIDS
SBS, SBS CNBC, SBS funE, SBS GOLF, SBS PLUS
MBC VOD, 목포MBC, 제주MBC, 여수MBC
EBS, EBS U, EBSe, EBS PLUS1, EBS PLUS2
MBN, JTBC, 채널A, TV조선
YTN, YTN Science, YTN Weather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SkyT쇼핑, GS Shop
PLAYY, 씨네폭스, KCN무협, CHING, CHING M, 에브리싱TV
CBS, BTN, STB
UPTV, ETN연예, CMC가족오락
뷰티TV, 육아방송, 웨딩TV, 한국청소년방송, 어린이TV, 키즈원
CNN, 아리랑TV, TBS TV
노컷V, 한국경제TV, SS증권방송, FTV, 한국당구방송, K-바둑
CAR톡쇼, 골프메카, 마운틴TV, KTV-한국정책방송, ONT-여행전문채널, OBS
OUTDOOR CHANNEL, 먹거리X파일, 다큐스토리



실시간 tv 보는 프로그램

최신버전 다운로드 ▼

OnFreeTV-Setup-17.exe





화질도 좋은 편이고, 사용하기도 간편합니다. 창을 여러개 띄울 수 있어서 다중시청으로 야구나 축구 같은 스포츠매니아에게는 더욱 유용한 유틸입니다.


환경설정 메뉴


항상 위 - 체크하시면 온프리티비가 다른 인터넷 창이나 프로그램 창에 가려지지 않습니다.
다중 창 - 체크하시면 여러 채널의 방송창을 중복으로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롤업 - 체크하시면 방송화면 팝업시 채널선택창이 자동으로 최소화 됩니다.
창붙이기 - 체크하시면 방송화면이 채널선택 리모콘 옆에 자동으로 정렬됩니다.
투명도 - 0, 30, 60, 90 숫자에 따라서 프로그램창의 투명도가 조절됩니다.


세월호 침몰로 고인이 되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또 '사회의 공기' 역할을 전혀 못하는 것은 물론, 정권과 고위 권력층의 애완견이 된 지상파 TV뉴스에 대해서 '개새끼들'라고 욕을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론의 기본을 지키는 JTBC, 노컷뉴스 등 몇몇 언론사의 뉴스를 보기 위해서라도 꼭 필요한 pc용 프로그램이니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