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이미지

바탕화면이미지 추천 모음, 바탕화면 선택 기준은?

반응형




저는 아름다운 이미지 보는 것을 꽤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끔 이미지 사이트를 한참 돌아다니곤 하죠. 어떤 것은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쓰기에는 정말 아까울 정도로 예술적인 사진들도 있습니다(크기가 작아서 못씁니다만).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바탕화면 이미지 몇 개를 이웃분에게 공개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PC바탕화면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뭐, 별건 아닙니다만...



아이콘과 바탕화면이 안정감있게 조화를 이룰 것.

눈과 마음이 피곤하거나 산만해지지 않을 것.

가급적 긍정적인 느낌의 이미지를 선택할 것.

자신의 희망사항, 목표, 마음 상태, 계절을 고려할 것.

기계장치(차, 전투기 등..), 특정 브랜드, 섹시한 여자, 3D는 가급적 배제할 것.



너무 까다로워서 못 믿겠다고요? ㅎㅎㅎ 근데 진짜입니다. ^^ 아래 이미지들은 제가 바탕화면으로 한번 이상은 전부 사용했던 것들로 강력 추천하는 이미지 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예정이고, 크기도 커서 왠만한 해상도에는 전부 적용될 것입니다. 처음 이미지는 제가 현재 사용 중인 바탕화면입니다. 초록색이라서 눈이 편안해요. 앞으로도  멋진 이미지 발견하면 종종 공유해 드릴께요. ^^















한번에 다운로드 받고 싶은 분들은 아래 파일을 클릭~


추천 바탕화면.zip


사진들 예쁘죠? ^^ 마지막으로 팁하나 알려드릴께요. 컴퓨터 사양이 아주 좋은 편이 아니라면 '바탕화면 자동변경 프로그램'은 사용하지 마세요. 메모리만 잡아먹고, 문서 작업이나 포토샵같은 이미지 편집 툴 사용할 때 불안정해져서 한번에 날아가는 수가 있습니다. ^^



반응형

'멋진 이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의 백가지 자화상  (1) 2014.05.02
줄리안오피(julian opie)의 작품을 직접 감상할 기회  (30) 2013.03.07
http://www.dangergirl.com/  (0) 2010.08.16
Pascal Izac  (0) 2010.08.16
Kashima illustration  (0) 201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