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중 애창곡

장혜진 '내게로'

반응형



괜찮아
말을해
너의 고통
너의 슬픔
모두 내게 말해줘

내가 차가운 벽을 무너뜨리지 못해도
너의 마음을 꼭 안고 바람을 막아줄께
내 등에 박힌 날카로운 시선과 말들
너만 있어준다면 그대로 서 있을께

내게로...
그리고 너에게로...

 나는 간다









내게로

                 장혜진



너무 서두르지마
견디기 힘이 들때면
애써 따라오려
하지말고
오히려 더 천천히
그래 그렇게 다가와
내가 여기에서
기다릴께

숨이 찰땐 걸어오렴
힘이 들때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함께 걸어가는것
그것이 내겐 소중해
조금 늦는것쯤
상관없어
내가 지쳐있을때
네가 기다려준것처럼
내가 여기있어
힘을 내봐

숨이 찰땐 걸어오렴
힘이 들때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걱정마
기다리고있어
이젠 멀지않아
조금만 더 힘을 내
내가 너의 두팔을
잡아줄수 있도록

숨이 찰땐 걸어오렴
힘이 들때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숨이 찰땐 걸어오렴
힘이 들때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반응형

'취중 애창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브(Vibe) '그 남자 그 여자' (feat. 장혜진)  (2) 2011.03.24
이은미 '녹턴'  (2) 2011.03.18
바비킴 '사랑..그 놈'  (0) 2011.02.15
장혜진 '아름다운 날들'  (2) 2011.02.09
이승환 '세가지 소원'  (0) 2011.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