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좀 웃자

블로그 Admin 보다 크게 웃은 사연

반응형





조금전에 블로그 보다가 관리자 화면에서 웃긴 것을 봐서 그냥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별건 아닌데...저는 혼자 웃는라고 정신이 없어서. ㅋㅋㅋ 제가 좀 유치한 면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화면에서 유입경로를 보다가 이상한 것을 봤어요.








헉!

내 포스트에 저런게 있었나???

채찍? 이런거??



여자???




흠.......
결론은 이런거??



아놔...
내 포스팅 저런거 없을텐데....그래서 찾아보니 엉뚱하게도. ㅋㅋㅋ


[관심이 애국] - 나경원 트위터 토론? 천번해도 소용없을 것 


이 포스트의 일본군들이 우리나라 사람들 고문하는 방법에 대해
쓴 것들 중에 '채찍때리기' '여자' 검색어만 쏙 골라서 검색결과로
누군가에게 보여줬나 보더라구요. 검색의 한계....ㅎㅎㅎㅎㅎ
그냥 혼자 웃었습니다. ^^

그런데 누가 검색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