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프라이즈

외계 생명체는 존재한다! 스티븐 호킹 주장!

반응형

http://photo.media.daum.net/photogallery/foreign/0803_surprise/view.html?photoid=2795&newsid=20100426111209844&p=khan

스티븐 호킹 “외계인은 존재한다…만나면 피하라”


영국의 세계적인 우주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68) 박사가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인정하지만
그들과의 접촉은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호킹 박사는 "그들은 식민지화 할 수 있는 행성을 찾아 유목생활을 하고 있을 것"이라며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하고 나서 원주민이 몰살됐듯 우리도 똑같은 일을 당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



한국에서도 저렇게 선명하게 찍힌 사진이 있었던 거 아셨어요? 참 신기하죠?
과연, 외계인은 과연 존재할까요? 외계인을 만나봤다는 사람들의 말은 혹시 착오에서 비롯된 것은
아니었을까요??? 그러나.....





UFO를 만난후 크게 성공했다는 사람들   

  raygun.gif(그림설명: UFO를 목격하고 주지사로 출마했다는 레이건 전 미국대통령)  

1964년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과 저녁식사 약속을 한 로날드 레이건과 낸시 레이건 부부는 약속시간에서 30분이나 늦게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한번도 늦게 온적이 없는 사실을 잘 아는 친구들은 무슨일이 있었냐며 걱정을 하였고, 잠시 가만히 있던 로날드는 낸시를 한번 쳐다본뒤 '고속 도로를 달리다 낮게 날던 UFO가 우리를 쫓아왔다'는 사실을 털어놓게 되었습니다.

당시 로날드의 말을 듣고 크게 웃은 레스토랑안 사람 들은 레이건 부부가 조금 당황하며 '사실이다'는 말을 하는 것을 듣고 더 크게 웃었으나, 그들은 갑자기 레스 토랑 안의 모든 쇳포크와 수저, 그리고 스테이크용 칼 등이 무엇엔가 영향을 받은듯 부들부들 떨리는 이상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때 로날드의 얼굴을 쳐다본 사람들은 로날드가 갑자기 무표정한채 '주지사로 출마를 해야겠으니 나좀 도와달라'는 말을 하는 모습을 보았고, 얼떨껼에 좋은 아이디어라며 함께 주지사 출마작업을 도우기 시작한 레이건의 친구들은 레이건이 1966년 연기자 출신으로써는 하기 힘든 주지사로 뽑힌뒤 후에 미국의 대통령까지 되는 모습을 보고 '아마도 UFO가 행운을 주었을것' 이라는 말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엘비스와 함께 사진촬영한 모하메드 알리)  

1958년 아마추어 복싱 선수였던 캐시어스 클레이(모하 메드 알리)는 챔피온이 되기위해 열심히 연습을 하다 이른 새벽 도로변 조깅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조깅을 하며 펀치 연습을 하다 먼 하늘에 반짝이는 별이 있는 모습을 본 클레이는 별을 보며 '나는 세계챔피온' 이라고 말한뒤 펀치를 휘둘렀고, 갑자기 정지되어있던 별이 옆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본 그는 조깅을 멈추고 하늘을 쳐다 보았습니다.

그때 문제의 반짝이던 별이 무엇을 말하려는듯 옆으로 움직인뒤 아래위로 움직이는 모습을 본 클레이는 옛 디즈니 만화의 피노키노에서 본 '별을 쳐다보며 소원을 빌면 성취된다'는 말을 떠올리고 '로마 올림픽 금메달을 시작으로 복싱 월드를 휩쓸어 세계 최고의 챔피온이 되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었습니다.

1959년 뉴욕에서 벌어진 올림픽경기 예선 결승전에서 상대방을 삽시간에 KO시킨 알리는 1960년 로마 올림픽 에서 금메달을 따고 경기장 밖을 나오다 다시한번 문제의 별을 목격하였다고 하며, 그때부터 자신은 할수 있다며 굳은 믿음을 가진 그는 복싱 역사상 가장 뛰어 났던 챔피온들중 한명으로 성장을 할수 있었습니다.  

   (그림설명: 1970년대 우간다의 독재자 이디 아민)  

1946년 이웃나라 군사들이 자신의 동네를 쳐들어와 쑥밭으로 만드는 모습을 본 우간다의 소수민족 카크와 부족의 전사 이디 아민은 이웃나라 군에 복수를 하기 위해 우간다 군의 이등병으로 입대하였습니다.

그로부터 6년뒤 소수민족 출신이던 자신을 천하게 대한 군에 회희를 느낀 아민은 군에서 제대를 하기위해 동료와 함께 상관 집무실을 들어가다 갑자기 하늘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를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순간 너무나도 깜짝놀라 막사 뒤에 숨은 아민과 그의 동료는 가지고 있던 총을 장진하여 비행물체를 향해 발사하기 위해 막사 앞으로 뛰쳐 나왔으나, 아민 옆에 있던 동료는 아민이 총을 쏘려다가 몸이 마비되어 신음을 하는 기괴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공포에 사로잡혀 현장에서 도망간 동료는 그날 오후 아민이 눈을 부릅뜨고 연병장 한가운데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았고, '괜찮은가'라고 말한뒤 어서가서 제대절차를 밟자는 말을 한 동료는 아민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선뒤 '내가 왜 제대를 해'라고 말한뒤 무엇 엔가 홀린듯 그때서부터 위험한 전투에 모두 자원하여 큰 공을 세운뒤 계속된 특진을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1966년, 20년만에 이등병에서 군의 총사령관으로 특진한 이디 아민은 후에 우간다 최악의 독재자로 성장하게 되었고, 집권을 하는동안 20만이 넘는 사람들을 처형한 그는 이를 보다못해 우간다를 쳐들 어온 탄재니아군을 피해 사우디 아라비아로 도주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살아오며 여러번 UFO를 봤다고 증언한 유명가수 데이빗 보이)  

보통 사람이었던 그들이 UFO를 보고 자신감을 가져 특출난 인물이 되었다는 위의 이야기들은 모두 실화 였을까요?
출처 : http://cospiter.hosting.paran.com/zbxe/?document_srl=3081&mid=mistary1



정말, 미스테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