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외

위대한 탄생 이은미씨의 결혼소식,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진정한 가수 중 한명...이은미

위대한 탄생을 보면서 이은미씨의 따듯한 충고와 때론 냉철한 지적이 보기 좋았는데
결혼소식을 듣고 보니 더욱 기쁜 마음이 들었습니다.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 모습봤으면 좋겠네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이은미씨 결혼 관련 이야기>

 “지난 1월 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시의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무역업을 하는 재미교포와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으며 올 봄 강남 모처에 신접살림을 차리게 되었다.”

“결혼 소식을 바로 알려드리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 공인이 아닌 사업을 하는 일반인이다 보니 언론에
알려지기 보단 지켜주고 싶은 마음에서 비롯된 서로의 대한 배려와 조심스러움으로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

“오랜 세월 친구로 지내오다 같은 곳을 함께 바라보고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라
여기게 되어 결혼을 결심 하게 되었다.”

“쉽지 않았던 나의 음악 인생길에 따뜻한 격려와 배려로 언제나 지지해 주고 묵묵히 지켜봐준 소중한 사람이다.
나의 부족함을 따뜻한 가슴으로 안아주는 친구이자 연인인 한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하게 된 건 큰 축복인 것 같다.
음악인으로써 또 인생을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써 생애 가장 특별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 무척 행복함을 느낀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