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

욕실 다용도 선반 구매했어요~!

반응형



3년 전인가? 위 이미지처럼 생긴 욕실 다용도 선반을 구매했었습니다.
매달려 있는 선반은 잡동사니가 있다보니 공간이 부족해서 다용도 선반을 구매했던 거였어요. 가격이야 비싸지 않았지만 욕실에 쓸 것이니 디자인(?)도 보고, 오래쓸 수 있는 것을 구매하려고 한참 골랐던 기억이 납니다.



왼쪽 그림처럼 되어 있는 철봉의 다용도 선반을 구매했는데 몇일전에 녹이 슬어서 밑에가 부러졌지 뭡니까. 뭐, 가격대비 오래쓰기는 했지만 그래도 물에는 장사 없나봅니다. 도장도 벗겨지구요. 만원정도 더주고 스테인레스 구매했으면 더 오래 사용했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것을 옥션에서 주문했습니다.





짠! 도착!!
상자가 생각보다는 크더군요.





오호~ 색상은 나름 좋습니다.
깔끔하구요!




나이가 먹었는지 설명서 안보고 하려니 첨에
조금 헷갈리던데요. ㅋㅋㅋ





귀엽죠? ^^




다용도선반 자체가 프라스틱이라 녹은 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리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게 되었어요.







완성!


10,900원짜리 치고는 괜찮죠?
어머니도 저렴하고 괜찮다고 좋아하시더군요.
동네에 있는 가게에는 미안하지만, 인터넷이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많다보니 어머니께 제가 사겠다고 했습니다. 사실 저희집 생활용품은 제가
대부분 구매는 하지만. 프라스틱 제품 찾기가 생각보다 저는 오래 걸렸습니다.
뭐든지 찾으려면 잘 안보여서 말이죠.


> 옥션 다용도 선반 파는 곳 <


몇일 써보고 있는데 크게 무리는 없네요.
흠...이상 구매 후기는 끝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