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무갱신암보험 추천, 흥국화재암보험, 한화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은 얼마인가요? 암보험료비교!

반응형


무갱신암보험 추천, 흥국화재암보험, 한화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은 얼마인가요?

암보험을 고르는 요령의 기본 원칙은 보험료가 갱신안되는 암보험상품을 고르는 것입니다. 흔히 비갱신형암보험, 무갱신암보험이라고 부릅니다. 일단 그것을 확실하게 기억하셨다면 첫번째 단계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모든 암은 조기발견하면 적은 치료비용이 든다고 알고 있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꾸준한 항암치료와 정기적인 검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돈과의 싸움'은 변함이 없습니다. 늦게 발견했을 때보다는 적게 들어간다는 것이니 건강에 자신있는 분이라도 암보험가입은 누구라도 진지하게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암에 걸려도 생존율은 과거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후에는 인간다운 삶을 살 수 없는 빈곤가정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암을 경제질병이라는

것입니다. 최악의 상황을 맞이하지 않으려면 어떤식으로든

대책이 필요한데 현재는 암보험이 가장 적합한 방법입니다.

요즘 인기 좋은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순위와 한달 가격은

얼마 정도하는지 그리고 암보험비교가입센터는 어디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갱신암보험 인기순위를 알려주세요.

  무갱신암보험 월보험료는 평균적으로 얼마하나요?

  무갱신암보험 비교가입을 하기에 좋은 곳은 어딘가요?




 무갱신암보험 가입순위 1위는 어떤 암보험인가요?


만약 중산층 가정이고 말기암만 아니라면 무슨 수를 쓰더라도 암치료비용을 마련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돈을 끌어다 쓴 이후 진짜 문제를 알게됩니다. 남편이라면 오랜 기간 직장생활이 어렵고, 생활비와 아이들 교육비를 감당할 수가 없습니다. 돈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 삶의 의욕상실, 심하게는 가족관계가 붕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암환자 대부분이 경험하고 걱정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비슷한 보험가격이라면 인기순위를 고려하는게 강력한 추천 가입방법으로, 체계적인 보상을 갖추고 있어야 유사시 큰 보장헤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성별에 따른 가장인기있는암보험 가입순위


HOT 남자암보험, 흥국화재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_암보장플랜'

일반상해 사망보험금 : 4천만원 보장

일반상해 후유장해 : 4천만원 보장

보장기간 : 최장 비갱신형 100세만기 암보험

일반암진단비 최대 5천만원 보상플랜 가능

3대가 아닌 5대고액암진단비 최고 1억원 보장

혈관질환 뇌졸증, 급성심근경색 진단금 최대 3천만원 보장

보험설계사가 인정하는 남성암보험 중 제일 저렴한 보험료 산출

남자3대특정암 추가 보상 특약 준비된 상품 (폐암, 간암, 위암)


  HOT 여자암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 '한아름 슈퍼플러스_암보장플랜'

일반상해 사망보험금 : 1천만원 보장

교통사고 사망보험금 : 3천만원 보장

보장기간 : 최장 100세만기 비갱신형암보험

일반암진단금 최고 4천만원 보장설계가능

  3대가 아닌 5대고액암 최대 6천만원 보상플랜

  암수술비 지원 우수성, 첫회 500만원/이후 반복 100만원

암보장금액 대비 타보험사 보다 여성에게 가장 싼 암보험료

여성생식기암 보장이 우수한 상품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 새마을MG암보험도 우수한 여성암보험이지만 한화 암보험가격보다 싸지 않다.


일반적으로 AIA암보험 광고때문에 AIA가 제일 좋은 암보험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특히 주부, 나이 드신 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흥국암보험, 한화암보험이 판매량도 가장 많고 가격대비 보장성이 우수한 상품입니다. AIA암보험이 장점으로 내세우는 것도 위 두가지 상품도 모두 해당되기 때문에 첫번째로 저 2가지를 먼저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함께 비교해볼 암보험상품으로는 'LIG손해보험 암보험'입니다. 남자분이라면 '흥국암보험, lig암보험' 비교를, 여자분이라면 '한화암보험, lig암보험'을 복수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장단점과 특징을 비교 및 숙지하시고 최종 결정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두개를 비교하는 것은 진짜 비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무갱신암보험 한달 보험료는 얼마가 적당한가요?


암에 걸리면 고가의 치료자금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매달 부담스러운 보험료가 지출된다면 미래가 불안정하게 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그에 따르는 적정 보상금액으로 설계해서 가입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렇다고 1만원대 암보험은 없으니 알아보신다고 시간낭비는 안하시는 것이 좋고, 돈을 잘 버시는 분이라면 7만원대 정도면 모든암 진단금을 높게 가져갈 수 있고, 사망원인 2,3위인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진단비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습니다. 암치료 내용은 비급여항목이 많기 때문에 큰 목돈이 들어간다는 것은 언론을 통해 이미 아실 것입니다. 바로 가입하지는 않더라도 마음 먹었을 때 진지하게 알아보시는 것이 미래를 위한 현명한 처세입니다.


나이대별로 예상되는 성인 비갱신암보험가격비교


가장 저렴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가입한다면 얼마나 나올지 나이대별로 예상되는 평균 금액입니다.  저렴한 만큼 암진단비를 최고액수로 받지는 못할 가능성이 있지만, 납부보험료를 생각하면 그보다 몇배나 많은 보험금을 타게 되어서 암치료비용에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고액암 발병시에는 부족할 수 있으니, 경제적 여유가 되시면 2만원 정도 높여서 계약했을 때 더욱 안정적인 혜택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 인기 많은 흥국화재 비갱신형암보험료

(여성은 5천원 정도 내려서 예상하시면 됩니다)

30대남성 : 월 3만원대 초반부터 시작

40대남성 : 월 4만원대 중반부터 시작

50대남성 : 월 5만원대 중후반 가격대 시작 (사람에 따라 차이가 큼)


여자에게 인기 많은 한화손해보험 비갱신형암보험료

(여성은 1만원 정도 내려서 예상하시면 됩니다)

30대남자 : 월 3만원대 중반부터 시작

40대남자 : 월 4만원대 후반부터 시작

50대남자 : 월 5만원대 후반 ~ 6만원대 초반 가격대로 시작


비갱신형암보험가격은 가입자의 직업, 성별, 보험이력, 과거병력, 가입금액 등에 따라 가격차이가 크게 벌어집니다. 또 한달 암보험료도 보험비교사이트마다 조금씩 차이를 생겨서 여러번 비교해보는 일이 아주 중요합니다. 30분 정도면 3곳에서 모두 비교상담과 견적을 받을 수 있으니 전문상담사에게 '내보험료계산'을 요청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갱신형암보험 비교를 잘해주는 상담센터는 어디?


상담신청을 하고 연락이 오기 전에 꼭 알아둬야 할 암보험 가입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암진단비를 두번주는, 세번주는 곳이라고 광고하는 상품은 전부 갱신형암보험입니다. 초기 보험료만 저렴하고 갈수록 보험료인상이 되어서 무척 부담이 됩니다. 반드시 마지막까지 갱신이 되지 않는 암보험에서 고르세요. 두번째로 만기환급암보험보다 순수보장암보험이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기시 보험료가 소멸되는 것이 아깝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현재 100만원과 20년 후 100만원의 가치는 엄청나게 차이가 생깁니다. 납입시점에서 부담이 없는 것이 보통의 가입자들에게는 유리한 가입방법이라는 것을 기억해두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암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을 판매하는 곳은 많지만 아래 사이트는 가입자들에게 검증받은 곳으로 믿을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오랜 경험과 상담능력을 보유한 곳입니다. 어떤 보험을 마음에 두셨든 최소한 2곳에서 비교상담과 견적서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상품의 이해도가 올라가고 제대로 된 비교가 가능합니다. 비교는 보험료를 내리는 좋은 방법이니 꼭 실천해보세요.


암보험114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어린이암보험, 학생암보험, 성인암보험 전용사이트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오랜 경험과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형암보험 등 종합 비교 상담

암보험비교몰 [바로 클릭] : 친절 및 청구 서비스, 아이들암보험, 실버암보험, 성인암보험 상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