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추천 이유, 30대보험과 40대보험으로 인기 1위+ 비갱신 암진단금보험 + 지급율 좋은 상품 (알파플러스 보장보험)

반응형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추천이유, 30대보험과 40대보험으로 인기1위+ 비갱신 암진단금보험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한 보장성보험입니다. 현재는 lig의료실비보험과 1위를 다투고 있지만 몇 년전까지만해도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은 항상 1위의 자리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험금 지급을 잘 해주고 빠르며 회사가 안정성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저도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에 가입된 상태로서 몇 번의 보상을 받은 사례가 있다보니 괜히 1등이 아니구나...하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폭넓은 보장범위와 높은 암진단금, 인지도와

지급여력까지 생각하면 실비보험은 첫번째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을 알아봐야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분이 가입해도 후회하지 않을

추천상품으로 이미 30대보험, 40대보험으로 큰

인기를 얻은 상품입니다. 어떤 부분이 장점이고

어디서 견적을 받아 비교하는 게 좋은지 살펴볼테니

차분하게 끝까지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이 추천상품인가요?

왜 30대보험, 40대보험으로 좋은건가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상담과 가입은 어디서하나요?




 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 보장보험 인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 보장보험 1404 3대 장점

1. 의무계약인 상해사망보험금이 낮아서 저렴해진 보험료.

2. 저렴한 질병/상해수술비보장이 갱신타입이 아닌 비갱신형으로 가입가능

3. 암진단금보험 기능으로 우수하고 높은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진단금 지급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가장 저렴한 실비보험상품 중 하나로 LIG실비보험과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가입자의 직업과 성별, 보험이력, 과거병력 등에 따라 보험료 변동이 심하기는 하지만 기본적인 가입조건만 비교했을 때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의료실비보험료'입니다.


특히, 일반암진단비를 3천만원 지급하는 실비보험으로 암보험의 역할까지 갖고 있어서 다중가입을 할 필요성이 없을 정도입니다.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 진단비도 최대 3천만원까지라서 일부 암보험에 있는 보장금액보다 더 많이 주는 상품입니다. 실속형, 진단비형, 종합형에 따라 보험료를 다양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개인별로 맞춤형 설계하기에 좋은 점도 특징입니다. 단점으로는 위험한 직업군에 대한 인수제한이 많은 편이라서 가입하고 싶어도 못하는 분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환급보장혜택인 통원의료비/입원의료비 보장은 전체 의료실비보험이 동일한 약관을 갖고 있어서 비교할 필요성이 없지만, 오랜 보험영업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회사구조와 지급여력이 좋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남성분이든 여성분이든 첫번째로 상담받아 볼 실비보험은 메리츠화재 상품이라고 확신합니다.





 왜 30대보험, 40대보험으로 메리츠실비보험이 좋은가요?




평생직장 개념이 사라진 요즘에는 생활비 항목 중에서 의료비지출 부분을 최소화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한민국은 oecd 국가중에서 가구당 의료비지출 증가 추세가 가장 빠른 나라입니다. 병원비 마련을 위해 사기 및 도둑질을 하다가 걸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또 아이나 남편, 아내가 병에 걸렸거나 다쳐서 치료를 받아야 함에도 병원비가 아까워서 치료를 미루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정말 비극적인 현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장의 경제력이 있을 때 보험 가입을 해두지만, 처음에 비싸게 가입한 보험이라면 유지가 힘들어지고 미납으로 인한 해지도 상당수입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한 실비보험료 상품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한 가입요령입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평균 20년납을 하기에 부담이 적다는 것이 다수 전문가들의 공통된 평가입니다. 또한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암보험을 추가로 가입할 필요가 없을 만큼 중대질병인 암보장에 좋은 의료실비보험이라서 통합적인 의료비 준비가 가능한 보험입니다. 몸에 좋은건 다 하고 살았을 삼성 이건희 회장도 걸렸다는 급성심근경색이나 뇌졸중은 성인들의 주된 사망원인입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일부 암보험에서 지급하는 보장금액보다 더 많은 최고 3천만원을 지급하고, 1년이 지난 후에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가입즉시 100% 보상해주는 통큰 상품입니다. 이정도 실비보험에 가입된 상태라면 죽을 때까지 병원비 걱정을 크게 덜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가입상담은 어디가 좋은가요?


우선 2가지만 염두해주세요. 길게 보고 적당한 보험료를 미리 정해두기. 그리고 여러 비교사이트를 충분히 활용하기입니다. 그래야 정확한 비교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만기환급형 의료실비보험보다는 순수보장의료실비보험으로 들어야 월보험료 납입부담이 줄어듭니다. 핵심특약인 통원/입원 환급보장특약을 제외한 기타 특약들은 반드시 비갱신형 중에서만 골라야 합니다. 아래 검증받은 비교사이트를 모두 이용하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인터넷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자신의 보험료를 알아보려면 반드시 상담을 거쳐야 합니다. 그러나 여러개 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험료 산출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또 한 곳에서만 상담을 하면 '저 설계사가 바르게 설명을 해주건지' 제대로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아래 보험비교사이트를 모두 이용해보시라고 강력 추천 드립니다. 상담하시면서 보험료 할인 조건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그것도 반드시 체크하세요.


메리츠다이렉트몰 [바로 클릭] : 메리츠화재 전용몰로 성인, 아이, 부모님 의료실비보험전문상담.

실비보험114 [바로 클릭] : 모든 의료실비보험을 취급하여 장단점과 비교견적을 잘하는 곳.

의료실비비교몰 [바로 클릭] : 위와 동일하며 친절하고 인기 의료실비보험을 전문 취급하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