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의료실비보험 추천,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가격비교, 종합보험추천 상품이 가장좋은실손보험

반응형



의료실비보험 추천,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가격비교, 종합보험추천 상품이 가장좋은실손보험

국민 1명이 평생동안 쓰는 병원비는 얼마나 될까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통계에 의하면 1억원을 초과한다고 합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은 의료비 지출을 합니다. 평균수명의 증가로 병원비 역시 갈수록 증가할텐데 입원치료를 1년만 한다고 가정해도 경제적 부담이 엄청날 것입니다. 저나 여러분이 노년에 그럴 가능성은? 솔직하게 매우 높습니다. 의학기술의 발전 덕분에 장수는 하겠지만, '의료비 폭탄'은 결국 개인이 떠안게 됩니다. 그래서 실비보험은 가장 현실적인 보험입니다.


실비보험은 가장좋은종합보험으로 최다가입자를

보유한 보장성보험입니다. 병에 걸렸거나, 어디를 다쳐도,

통원비보상, 입원비보상을 해주는 필수 생활형보험입니다.

꼭 필요한보험이라서 현재 3천만명이 가입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실비보험 설계사가 아니라서 정직한 상품설명과 실비보험

가입요령에서 중요사항을 정리했으니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비보험이란 어떤 보험인가요?

  실비보험상품은 어디게 좋은가요?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실비보험이란 어떤 보험인가요?


실비보험이란 아주 쉽게 한마디로 설명하면 '전부 보장하는 종합보험'입니다. 정확한 보험이름은 '실손의료보험'이라고 합니다. 의료실비보험도 같은 의미로 민영보험사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실비보험은 암보험, 민영건강보험 처럼 보장종류에 제한이 있는 것이 아니고, '국민건강보험' 보다 더 넓은 보장범위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어떤 상해, 어떤 질병이라도 다 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실생활에 정말 괜찮은 보험이지요.



위 의료비구성에서 볼 수 있듯이, 실비보험 장점은 [국민건강보험 보장 + 본인부담금 환급]이라는 완전한 의료비 보상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부분입니다. 보상방법은 내가 쓴 병원지 중 90% 환급해주는(온라인 입금) 방법입니다. 실제로 아주 적은 돈으로 100세까지 병원치료비를 감당할 수 있고, 더 좋은점은 보험공단에서 지원하지 않는 비급여항목도 환급금을 수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RI, CT, 초음파, 특진료 등입니다. 소식통에 의하면 비급여 보상이 원래 40% 한도였지만, 2014년 4월 부터는 비급여 보장도 최대 90%까지 환급해준다고 하니 상담신청 후 꼭 확인해보세요.




 메리츠실비보험 vs lig실비보험 비교해주세요


실비보험 기본형으로 가장 우수한 상품이 메리츠와 lig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같은 자녀종합보험으로도 좋은 보험입니다. 동부화재실비보험도 좋은 상품이지만, 우선적으로 비교해 볼 상품이라는 의미입니다. 3개 모두 보상청구가 쉽고, 지급력도 우수한 곳이라서 어디를 선택해도 보험해지할 확률은 적습니다. 중요한 것은 적당한 실비보험료로 특약 구성을 잘 하는 것입니다. 단독형 보다는 암보장 통합형으로 설계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유리합니다. 그럼 각 상품의 장점을 살펴볼까요?



▲ 메리츠화재, lig손해보험은 가입순위 1위, 2위 실비보험


♣ 공통보장

보장기간 : 최장 만기 100세실비보험

입원의료비 : 질병입원비, 상해입원비 1년 동안 5천만원 한도로 보상

통원의료비 : 질병통원비, 상해통원비 25만원 한도, 처방조제 5만원 한도 보상

기타 내용 : 한방병원, 치과병원 급여항목 보상, 보장제외(성형수술, 출산, 정신과질환 등)

비갱신형실비보험, 비갱신형실손보험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낚시글에 유의하세요.


남자실비보험으로 좋은 메리츠화재실비보험 '알파플러스실비보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80% 상해후유장해보험금 6천만원 지급

일반상해 사망보험금 6천만원 지급

일반암암진단비 최고 3천만원 정액보장 (최초 1회)

5대 고액암진단비 최고 2천만원 추가 정액보장

뇌질환진단비, 심장질환진단비 3천만원 가입즉시 100% 보장 (업계 최고)

입원일당, 간병인지원 선택 보상 가능

7대 질병 + 추가 질병수술비 최대 290만원 보상


여자실비보험으로 좋은 메리츠화재실비보험 '닥터플러스실비보험'

lig손해보험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80% 상해후유장해보험금 5천만원 지급

일반상해 사망보험금 5천만원 지급

일반암진단비 최고 3천만원 정액보상 (최초 1회)

10대 고액암진단비 최고 1천만원 추가 정액보상

뇌졸증 1700만원 + 뇌혈관 300만원 보상

급성심근경색 1700만원 + 허혈성 300만원 보상

21대 수술비용 반복보장 10만원~100만원

디스크수술비 30만원, 인공관절수술비 100만원


* 21대 수술비 종류 : 고혈압, 당뇨병, 뇌혈관, 심혈관, 위십이지장궤양, 간, 만성하기도, 녹내장, 백내장, 폐렴, 결핵, 갑상선, 신부전, 동맥경화, 관절염, 남여생식기(100만원 보장), 담석증, 사타구니탈장, 편도염, 축농증(30만원 보장), 치핵(10만원 보장)


모든 실비보험종류는 공통된 보장내용을 기본으로 세부적인 특약에서 보상금액과 보상범위에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메리츠실비보험이 남자에게 좋은 실비보험인 이유는 진단비보험의 특징이 lig보다 더 좋은 실비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암보험까지 가입된 상태라면 실비보험과 암보험 2곳에서 암진단비를 중복보장 받습니다. 



lig실비보험이 여자에게 좋은 실비보험인 이유는 저렴한 실비보험료와 21대 수술비 보상이 좋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인 여성분들은 나이가 올라갈수록 경제력이 떨어지고, 수술이 필요한 여러 질병을 경험하게 됩니다. 통계를 봐도 여자들의 병원비 지출이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적당한 암보장금액과 다양한 수술비 보장항목으로 설계를 하는 것이 유리한 것입니다. 한마디로 남성들은 술, 담배, 직장내 스트레스로 인해 큰 병에 대한 준비를 하고, 여성들은 싼 보험료로 큰 병과 작은 병 모두를 골고루 보장범위 안에 포함시키는 구성이 필수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판단이므로 여러 전문설계사와 꼭 상담 후 결정하세요.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어디가좋은가요?


인터넷실비보험 견적을 받아보시려면 인정받은 보험비교사이트를 여러곳 이용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실비보험 추천을 한곳에서만 받으면 나중에 분명 후회하게 됩니다. 내가 잘 가입했나...라는 불안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꼭 여러곳에서 실비보험 추천을 받아보세요. 그러나 그 전에 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을 미리 파악하고 있어야 실비보험상담을 할 때도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미리 적당한 보험료 책정하기

아래에서 한달 실비보험료와 관계된 정보를 제공하겠지만, 실비보험 가입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은 월보험료입니다. 사실 모든 보험은 한달 보험료가 가장 중요합니다. 합리적이고 적당한 보험료로 가입해야 오랫동안 관리 및 유지를 해서 진짜 필요한 시기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30대, 40대의 남성과 여성으로서 성인실비보험을 가입할 때는 평균 3만원대~5만원대로 가입하는게 적정 금액입니다. 20대라면 2만원대~3만원대로 고르세요. 한달 급여를 고려했을 때 보험료 1만원 정도를 높인다면 진단금항목을 1천만원 상향시키는게 좋습니다.


꼭 필요한 특약 구성하기

다수의 특약을 넣으면 광범위한 보상을 받을 수는 있겠지만, 그건 좋은 실비보험 가입법이 아닙니다. 어차피 실비보험의 핵심보장은 '환급특약'이고, 그것은 실비보험별로 모두 동일한 보장내용입니다. 나머지 특약은 '더 보장 받고 싶은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견적서를 메일로 신청해서 받으시면 특약 설계를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보험료 맞춤형으로 특약설계를 하시면 경제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순수보장형실비보험으로 가입하기

만기환급형실비보험으로 가입하면 적립금항목이 생겨서 보험료 인상효과가 생깁니다. 실비보험은 갱신형이기 때문에 돌려받을 돈이 만기시에 소액이 됩니다. 소멸성실비보험으로 가입형태를 가져가야 납입 부담이 크게 덜어집니다. 참고로, 실비보험은 비례보상이라서 중복가입하시면 안됩니다. 실비보험 추천 상품을 여러개 가입해도 중복보장 안됩니다. 오직 하나만 가입하세요.


적당한 암진단금 설정하기

실비보험 가입자가 가장 고민하는 것중에 하나가 '암진단금을 얼마로 정하지?'라는 부분입니다. 남녀노소 암환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높은 금액이 좋기는 하지만 보험료와 관련이 있습니다. 평균암치료비가 2천만원 정도이니 최소 2천만원으로 진단비를 계획하고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고액암보장은 제외하셔도 좋아요. 꼭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건강할 때, 여러 비교사이트 활용하기

실비보험은 암보험보다 가입조건이 까다롭습니다. 보장범위가 너무나 넓기 때문에 자칫 보험사가 큰 손해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보험나이가 한살이라도 어릴 때, 건강할 때, 가입거절도 안되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 실비보험비교를 하시려면 한 곳만 이용하면 의미가 없습니다. 적어도 2곳 이상에서 설계사의 설명을 들어야 상호보완이 되고, 이해도가 상승하면서 5% 이상 보험료 줄이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실비보험은 가입자들이 추천하는 유일한 보험입니다. 싼보험료로 노후에 찾아오는 치매와 간병까지 준비해서 자녀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게 됩니다. 그만큼 작은 병, 큰 병 상관없이 일상에서 자주 보상을 받으니 처음부터 제대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잘못 가입해도 갈아타기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나중에도 가입된다는 보장이 있을까요? 객관적인 비교를 위해서는 같은 실비보험상품이라도 여러곳에서 비교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아주 중요하니 꼭 실천해보세요.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버보험, 치아보험, 실비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