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가장인기있는암보험, 가장싼암보험 + 암보험인기순위와 보장좋은암보험은 어느 상품?

반응형



가장인기있는암보험, 싼암보험 + 암보험인기순위와 보장좋은암보험은 어느 상품?

비교적 흔하게 걸리는 질환이면서, 병원비가 많이 나오는 병이 바로 '암'입니다. 의학의 발전으로 생존율은 올랐지만, 진짜 문제는 '암치료비용'과 이후 '생활비용'입니다. 이 중증질환은 암치료비가 많이 드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그럼 암에 걸렸을 때를 대비하기 좋은 방법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물론 이 글을 읽은 분이 수억대 재산가라면 암보험이 필요없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그래도 암보장금액의 혜택을 받는 것이 훨씬 실속있는 방법이지만.

매년 보장금액 축소의 대상이 되고 있는

보장성 암보험. 가입을 위한 상담과 선택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본 글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설계사는 아니지만 재테크에 관심있는 사람으로

암보험 가입시 중요사항을 정리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암보험은 어느 상품이 좋은지, 한달 적정 보험료는 얼마인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암보험 선택법의 핵심정보입니다.

 

  암보험인기순위 알려주세요.

  가장 인기있는 암보험의 이유는 무엇인가요?

  암보험비교견적은 어디에서 하는게 좋은가요?




 암보험인기순위와 암보험별 특징


아래 상품은 현재 암보험 베스트 1위, 2위, 3위 상품입니다. 2위와 3위는 암보험상담사이트마다 약간 차이가 있지만, 가입율이나 상담비율은 큰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같은 암보험이라도 다른 비교사이트에서 비교견적을 받아 보는 것인 좋은 가입법인 만큼 순위 자체보다는 3개 암보험 중에 어느 상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살펴보세요.



성별에 따른 가장인기있는암보험 가입순위


베스트 남자암보험, 흥국화재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보험_암보장플랜'

흥국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일반상해 사망보험금 : 4천만원 지급

일반상해 후유장해 : 4천만원 지급

보장기간 : 최장 비갱신형 100세 암보험

일반암진단비 최대 5천만원 보상플랜

3대가 아닌 5대고액암진단비 최고 1억원 수령 가능

혈관질환 뇌졸증, 급성심근경색 진단금 최대 3천만원 수령 가능

설계사가 인정하는 남성암보험 중 제일 저렴한 보험료 산출

남자3대특정암 추가 보상 특약 준비된 상품 (폐암, 간암, 위암)


  베스트 여자암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 '한아름 슈퍼플러스_암보장플랜'

한화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일반상해 사망보험금 : 1천만원

교통사고 사망보험금 : 3천만원

보장기간 : 최장 백세비갱신암보험

일반암진단금 최고 4천만원 설계가능

  3대가 아닌 5대고액암 최대 6천만원 수령 가능

  암수술비 지원 우수성, 첫회 500만원/이후 반복 100만원

암보장금액 대비 타보험사 보다 여성에게 가장 싼 암보험료

여성생식기암 보장이 우수한 상품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 새마을MG암보험도 우수한 여성암보험이지만 한화 암보험가격보다 싸지 않다.


흥국암보험, 한화암보험 인기이유는 무엇?


가족이나 지인 중에 암보험에 걸려본 적이 있다면 치료비가 얼마나 들어갔는지 물어보세요. 평균 암치료비가 2000만원 정도라는 통계가 있는데,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이 항암방사선치료와 약값입니다.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를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시금으로 지급해주는 일반암진단금 많이 주는 곳을 기준으로 압축해서 골라야 합니다. 물론 그것만 비교하면 안되지만 그만큼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또 암발병시 암보험료 납입면제가 전체면제인지, 일부면제인지도 꼭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진단암, 이차암까지 두번 보상해주는 특약은 갱신타입으로만 추가되니 주의사항입니다.


일반적으로 생명보험암보험보다, 손해보험암보험이 더 좋은 평가를 받는데, 그 이유는 경제적인 보험가격에 암보장금액도 괜찮은 암보험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최근에는 메리츠화재암보험과 lig암보험도 순위상승 중이라서 함께 비교하면 확신을 갖고 암보험 선택이 가능합니다.




 암보험 비교견적 어디서 신청하는게 좋은가요?


인터넷암보험 종류를 비교해주고 견적서를 보내주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금방 사라지는 사이트, 상담 경력이 부족한 사이트, 상품설명을 제대로 알려주지 않아서 나중에 손해보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아래 암보험비교사이트는 가입자들에게 비교상담과 비교견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오래된 보험업체입니다. 1년에 수만명이 무료상담하는 곳이니 신청후에 적극적으로 질문을 해보세요. 어린이암보험, 부모님암보험 문의도 잘하는 곳입니다.


그 전에 가장 중요한 암보험 가입법은 알고 가셔야겠지요?


적당한 보험료를 미리 산정하세요

한달에 얼마 정도를 암보험료로 지출할 수 있는지도 모르면 안됩니다. 가정의 한달 수입을 고려해야 적당한 암보험료를 정해놓고 상담해야 알뜰한 가입이 가능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의 경우 3만원대 암보험료로 가입도 가능하지만, 보험나이와 진단금이 너무 낮아서 곤란합니다. 보통 4만원대~6만원대로 보험료가 추천가격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1만원 정도 높여서 일반암진단금을 상향시키시면 좋습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 보다 순수보장암보험으로

개인적으로 환급형암보험의 가입형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보장보험의 적립금이 많으면 더 좋은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적립금은 곧 보험료입니다. 그래서 보험해지 확률도 같이 올라갑니다. 고객이 보험료를 더 많이 낼수록 암보험사들은 선호하지만, 보통의 소비자들에게는 유리한 조건이 아닙니다. 그래도 내가 낸 보험료가 아깝다고 생각되시는 젊은 20대~30대만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하세요. 참고로 소멸성비갱신암보험이 대세라는 것만 기억해두세요.


현재 병원에서 다른 질병으로 치료라도 가입 가능

현재 병원에서 '암'이 아닌 다른 질병이나 상해로 통원/입원 치료를 받는 분들도 암보험 가입제한에 걸리지 않습니다. 일찍포기하지 말고, 상담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모아보세요. 더 늦기 전에 말입니다.


반드시 비갱신형암보험으로 가입하기

이건 무조건 실천해야 하는 가입요령입니다. 보험료가 조금씩 인상되는 암보험으로 선택하면 정말 납입하기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비갱신암보험추천상품 중에서도 '갱신형특약'은 존재하니까 견적서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최종 계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당장이 아닌 언제 암보험을 들더라도 이 가입조건은 변함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암보험 비교사이트 입니다.



암보험은 만약을 대비하는 보장성보험입니다. 그렇다고 모든 담보를 최고금액으로 설정하는 것은 아주 나쁜 가입방법입니다. 보험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시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좋은 암보장을 받아야한다는 마음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보험을 발견하셨어도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 2번 정도는 다른 전문가의 견해를 꼭 들어보도록 하세요. 보험료 줄이는 방법이 됩니다.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