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암보험어디가좋은가요? 갱신없는암보험+ 100세암보험 + 암보험싼곳이 가장 괜찮은 암보험

반응형




암보험어디가좋은가요? 갱신없는암보험+ 100세암보험 + 암보험싼곳이 가장 괜찮은 암보험

4월달에 예정된 암보험료 인상 소문때문에 조금 당황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아직 시간이 남아있으니 암보험 준비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통해 암보장은 크게 해주고, 암보험가격은 낮은 상품 몇종류를 선별해서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보험료계산을 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암보험비교과정을 통해 제대로 된 암보험에 들었다면 암발병했어도 심리적인 안정은 물론 온라인으로 암보험금을 입금받아서 암치료비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암에 걸리면 집을 내놓거나 적금을 깨야하는 일이 번번하게 발생하는데 한달에 적은 보험료만 투자해도 평균 암치료비 2천만원 정도는 살아있는 동안 충분히 감당할 수 있습니다.



사실 실손보험은 가격인상이 확정된 것 같은데 암보험료 인상 정보는

약간 다른 형태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보험료가 직접적으로 오르는게 아니라,

암진단금이 내려가는 방식 또는 수술비만 중복보장 안되는 방식으로 인상되는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봐야 확정된 변경내용을 알겠지만, 대충 방향성은 짐작이

됩니다. 4월부터 본격적으로 적용된다고 하니, 좋은 암보험 고르는 요령에 대해

주의사항 및 가입안내가 꼼꼼하게 쓰인 이 정보글을 하나도 놓치지 마시고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암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 갱신 비갱신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암보험비교견적은 어디에서 뽑아볼수 있나요?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2가지만 추천해주세요.


암보험종류가 많아서 고르는데 어려움이 많은 줄 압니다. 또 개인적으로 활동하는 설계사들이 블로그를 통해 거의 거짓말 수준의 과장으로 암보험진단금을 크게 부풀리는 곳도 있을 겁니다. 다른 보험상품도 비슷한 처지이지만, 모든 암 보험은 상담과 심사를 통해서만 제대로 된 보장규모와 보장항목, 진단금한도, 가입제한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암보험 글을 작성했지만, 제 글도 100% 신뢰하기보다는, 이 글을 참고해서 스스로 최종 확인을 거치시는게 최선의 가입방법입니다. 가장 안전한 암보장은 그것에서 출발하는 것이고, 세상을 사는 지혜로운 방법이니까요.



2종류를 무작정 추천해주는 것 보다는 이유있는 추천을 해야 크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겠지요. 부부암보험으로도 좋고 남녀에게 좋은 암보험을 따로 나눠서, 가입순위 1위면서 저렴한 요즘 최고 인기 암보험으로 정보제공을 해드리겠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에게도 눈여겨볼 암보험으로 인정받는 상품이니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근데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비교견적을 잘해주는 여러곳의 암보험추천사이트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필요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암보험 가입시 유의사항까지 전부 읽어보시고 차례대로 꼭 실천해보세요. 가격 싸게 판매한다고 즉시 가입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검증받은 암보험으로 아주 길게 혜택을 누려야 하는데 가격 외에 종합적으로 비교해볼 항목들이 많습니다. 보험료 인상된다고 해도 아직 1주일 정도 여유가 있으니 차분하게 준비하세요.



흥국화재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_암플랜


남성에게 좋은 암보험은 무슨 상품? 흥국화재암보험 추천!


흥국암보험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최근 인기순위 1위 암보장상품

보장기간 100세까지 가능한 암보험

5대고액암 최고 7천만원 지급 보장 (뼈암, 뇌암, 혈액암, 식도암, 췌장암)

일반암진단금 최고 5천만원 설계 가능

남녀생식기암 보상금 (남 최고 3천, 여 최고 2천)

남성3대암 3천만원 추가 구성 가능 (폐암, 간암, 위암 각 1천만원씩)

이차암도 최대 6천만원 추가 가능

뇌졸증진단금, 급성심근경색진단금 각 최대 3천만원 보상

암수술비용 최초 2백만원 이후 40만원 반복보장

납입 만기까지 10원도 보험료 갱신없는 암보험



새마을금고암보험, 원더풀S 통합보험 프리미엄 암플랜


성에게 좋은 암보험은 무슨 상품? mg 원더풀암보험 추천!


MG암보험 인기순위 확인하기 [▶ 바로가기 클릭]

여자암보험으로 상담 급상 중인 암보장상품

보장기간 100세 암보험

3대고액암 최고 1억원 수령 가능

일반암진단비 최대 5천만원 수령 가능

남녀생식기암 일반암으로 인정해서 5천만원 수령가능 (축소 예정)

암수술비용 매회 200만원 계속해서 반복지급

뇌졸증진단금, 급성심근경색진단금 최대 2천만원 보상

여성3대암 최고 6천만원 수령 가능 (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각 1천만원씩)

오직 유일하게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이 살아있는 암보험

마지막 납부일자까지 보험료 갱신안되는 암보험


여성을 위한 암보험으로는 '한화손해보험 암보험'도 적당한 암보험입니다. 상담신청 후 연락오면 함께 비교설명을 필히 요청하세요. 현재 나와있는 암보험 중에 한달 보험료를 고려해서 선택할 때 위 2개 암보험이 가장 효율적이고 암진단금을 많이 주는 곳입니다. 주관적이긴 하지만 저의 견해로는 aia암보험 보다 실속있는 보험으로 판단합니다. 보험전문가들도 인정하는 보장성이라서 월보험료만 자신의 형편에 적당하게 맞춤설계를 한다면 후회없는 가입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만, 새마을금고 암보험은 3대고액암만(골수암, 뇌암, 백혈병) 보상을 해주기 때문에 특약구성에서 빼버리는게 보험료를 낮추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상품에서 대장점막암과 생식기암을 현재는 일반암으로 인정해줘서 아주 높은 암진단금을 받을 수 있지만, 3월이 지나가면 소액암으로 취급해서 상당히 낮은 보험금으로 책정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보험이 자신에게 가장 괜찮은 암보험이라 결론내리고 바로 가입하지 마시고, 생식기암진단금, 유사암진단금도 대해 정확히 크로스체크하신 후에 녹취로 계약을 진행하세요.




 암보험, 갱신 비갱신 차이점을 비교해주세요


비갱신암보험과 갱신암보험에 대한 비교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지만, 글로만 이해하기는 힘들었을 것입니다. 갱신형암보험이 절대적으로 잘못된 선택이라고 볼수는 없는데도, 무리해서 갈아타기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그렇게 쉽게 생각할 문제가 아닙니다. 가족의 한달 생활비가 풍족한 환경이라면 갱신형암보험을 굳이 깨고 새로운 암보험에 재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험해지는 절대로! 신중해야 합니다. 연령이 올라가면 가입여부도 불투명하고, 위험률 상승으로 가격도 높게 산정되기때문입니다. 사고나 다른 질병때문에 심사에 통과되지 못할 위험성을 말하는 것입니다.



비갱신암보험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위 표를 통해 갱신과 비갱신 비교해보세요. 암보험료에 대한 비교표는 아니지만, 조금만 보시면 근본적으로 어떤 차이점이 발생하는지 금방 이해가 되실 겁니다. 갱신암보험이 초기보험료만 싸고 갈수록 오르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사람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보험료가 그대로인 암보장보험을 고르라고 말했는지 모두 이해가 되시지요? 암보험진단금이 높은 상품이라고 무조건 선택하다보면 나이 들어서 유지가 힘들어집니다. 그건 보험 가입에 있어서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보험은 유지가 가입보다 더 중요합니다.




 비갱신암보험 비교견적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비갱신암보험 + 순수보장형암보험이 기본적인 가입원칙이라는 것을 잘 기억하고, 가입자 많은 암보험을 여러곳에서 비교견적과 비교설명을 통해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면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암보험이 보이게 되실 겁니다. 보험은 좋은 체력으로 직작생활을 열심히 할 수 있을 때 알아보는 것이 최적의 가입시기라고 봅니다. 아차! 싶으면 이미 버스는 떠나고 수 많은 병원비 청구항목이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니게 됩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알찬 암보험을 준비해두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모든 암보험사는 아직까지 이윤이 남아서 사업을 하지만, 팔수록 손해를 본다고 판다하면 즉시 판매중단을 외칠 것입니다. 자신의 월수입에 맞게 맞춤형설계를 해서 가입한다면 납부 부담은 반으로 줄고, 암보장도 100살까지 누리게 되는 것이니 너무 오래 미루지는 마세요. 어차피 암발병에 대비를 하실 생각이라면 말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자주 비교하는 것은 기초적인 가입요령입니다.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한 2곳에서 설명을 들어보세요. 그것이 보험료를 아끼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자꾸 전화걸어서 가입권유를 하는 보험비교업체가 아닙니다. 아무때고 편안하게 궁금한 사항은 전부 물어보셔서 장단점과 주요 특징을 확실하게 파악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