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남성암보험 추천, 남성3대암보장+순수보장형 비갱신형암보험+암진단금 높은 암보험 상품

반응형



남성암보험 추천, 남성3대암보장+순수보장형 비갱신형암보험+암진단금 높은 암보험


40대 직장인 남성입니다. 최근 TV홈쇼핑보험 광고에서

AIA암보험이 내가 낸 보험료 전부 돌려준다고 하지만 유의사항도

모르고 그냥 가입하기는  찝찝하더군요. 사실 부부가 가입하려고 합니다.

아내는 30대 주부고 작년에 유방암 검사만 받은적 있습니다.

암진단비의 필요성을 느끼기는 하지만, 정말 뉴원스톱암보험이

다른 암보험상품과 비교했을 때 제일 좋은 암보험인지, 가입제한이나

가입조건, 암보험가격은 적당한 것인지 확신이 안생기더군요.

저렴한 암보험 중에서 인기 암보험은 어디 보험사이고,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정확히 알고 싶습니다.



 직장남성들에게 좋은 암보험은 흥국화재암보험 추천


한국남성들은 근로시간이 길고 나쁜 환경에서 근무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암보험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암보험종류도 많고, 어디가 좋은지, 암진단금은 얼마나 지급하는지 보험초보에게는 선택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그렇다고 다수의 암보험상품 중에서 다른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비갱신형암보험 인기순위 1위 상품에만 집착하는 것도 좋은 선택법이 아니죠. AIA뉴원스톱암보도 나쁜 보험은 아니지만 많은 전문가들이 첫번째로 추천하는 암보험은 아닙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조만간 암보험료 인상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매년 암보장금액 축소와 암보험료 인상이 있었는데, 2014년에는 4월달이 예정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험사의 손해율을 줄이려고 하는 것인데, 한편으로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암발병으로 중환자실에서 암과 싸우고 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우선 40대 남성암보험으로 추천하는 상품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보시면 큰 도움과 헤택을 받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추천 흥국화재 암보험,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_암플랜


 

흥국암보험 다이렉트몰 [▶바로가기 클릭]

종합 보험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보장기간이 최대 100세까지 되는 암보험

첫보험료 그대로 끝까지 안오르는 비갱신형암보험

일반암진단금를 최고 5천만원까지 수령 가능 (조만간 하향 가능성 높음)

5대고액암진단금 최고 1억원까지 설계 가능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방광암도 최대 3천만원까지 설계 가능

남성암보험으로 적합 (남자3대암 : 폐암, 간암, 위암 추가보장 각각 1천만원 가능)

암수술비용 첫회 200만원 지원, 이후 매번 40만원 지원

다른 암보험과 비교했을 때 싼 보험료

뇌졸증(뇌출혈,뇌경색), 급성심근경색 진단금도 각각 3천만원 수령 가능


현재 암보험가입순위 1위는 흥국화재암보험입니다. 남자, 여자 상관없이 흥국화재암보험은 좋은 상품이지만 특히 남자들에게 암진단금 높은 암보험에 속하는 암보장보험입니다. 만약 남편이나 아들을 위해 암보험가입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아주 괜찮은 암보험이 될 것입니다. 문의하신 아내암보험으로는 새마을금고암보험이 여성암보험으로 좋은데, 추가보장인 여성이 잘 걸리는 특정암진단비가 가장 높은 암보험이기 때문입니다. 엄마들뿐만 아니라 미혼여성게게도 우수한 상품입니다. 암보험 비교를 완벽하게 하려면 서로 다른 비교사이트를 적극 이용하는 것이니 위 링크를 이용해서 두장의 견적서와 상담내용을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흥국암보험에만 있는 남성3대암보장은 언제 없어질지 모릅니다. 지금까지 다른 암보험상품이 그런식으로 특약이 사라졌습니다. 남성3대암과 여성3대암이란 뜻은 성별에 따라 자주 발생하는 대표적인 암종류를 말합니다. 평균암치료비용으로 2천만원 가까운 돈이 쓰인다고 합니다. 암보험이든 실비보험이든 은행 정기적금이든 미리 준비를 해야하는데, 현재로서는 납부보험료 대비 암보장금액으로 '암보험'보다 좋은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메리츠화재암보험도 좋은 상품이지만 일반암진단비를 흥국암보험보다 조금 낮은 보장을 해줘서 적극 추천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암보험상담을 받으실때는 반드시 여러개 암보험을 비교해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한 가입요령입니다. 그래서 장단점과 차이점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보험나이가 높은 편에 속하신다면 가입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계약할 수 있는 최대 보험금이 하향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무래도 연령이 올라가면 암발병 확률이 올라가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20대~30대에 준비하는 것이 제일 좋은 시기지만, 질병/상해로 병원진료를 받게되면 가입거절이 되니까 진단비 많이 주고, 보험료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암보험을 추천 받아서 비교하세요.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요령 및 유의사항


암보험가입요령은 기본에 충실하게 체크해서 선별하면 비교적 어렵지 않게 고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경제력, 가족력, 직업등을 고려 해주는 좋은설계사를 만나면 최상의 암보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암보험이나 성장한 자녀암보험, 부모님을 위한 실버암보험에도 해당되는 항목이니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아래 체크리스트를 잘 읽어보세요.



순수보장형암보험으로 알아볼 것.

만기환급형암보험은 내가 낸 암보험료 전부 돌려준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만기때 받는 금액이 아주 적거나 한푼도 없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제 말을 믿고 소멸형태인 순수보장형암보험으로 가세요. 사라진다고 절대 아까운 돈이 아닙니다. 사고도 없이 매년 100만원 가량 드는 자동차보험비용을 생각해보세요. 그렇다고 순수보장으로 갈아타기를 하시는 것은 더 안좋을 수가 있습니다. 상담 시 꼭 문의를 해서 결정하세요.


보험료 갱신없는 암보험으로 고를 것.

갱신형암보험이 안좋은 이유는 처음 보험료만 저렴한 편이고, 시간이 흐를수록 비갱신보다 더 많은 납입을 해야합니다. 계속 오르는 보험료를 계산해보면, 총누적보혐료가 2배 이상 비싸게 나옵니다. 대신에 반복보장해준다면서 이차암보장, 재발암보장, 전이암보장에 대한 특약을 갖고 있지만 비싼보험료를 감당해야 합니다. 나중에 보험료 미납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실효가 되면 보험사에서는 아무런 책임도 보장도 해주지 않습니다. 반드시 처음보험료와 마지막 보험료가 일정한 암보험상품 중에서 고르세요.


암보험 중복보장이 정말 되나요?

암보험이 2개이든 3개이든 생명보험사나 손해보험사에 중복가입 했어라도 상관없이 암진단금은 다수의 암보험에서 모두 정액보장 및 중복보장을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만약 실비보험에도 암진단금이 들어가 있다면 그곳에서도 중복보상을 받아서 아주 큰 목돈으로 안심하고 암치료를 받을 수 있겠지요. 문제는 한달 보험료 지출이니까 중복보장에 너무 현혹되지 마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실비보험에 있는 질병/상해 실손보상특약은 암보험과 달리 비례보상이니 여러개 실비보험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적정 암보험보험료는 보통 얼마나 하나요?

이건 예비가입자 상황에 따라 전부 다르다고 보셔야 합니다. 보험사  심사기준은 다들 비슷하기 때문에 아주 싼 암보험이라도 그 사람에게는 비싸게 산출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고령이거나 오랜 지병을 갖고 있거나, 혈압약, 당뇨병약을 복용중인 만성질환자의 경우라면 부담보 조건으로 심사해서 가입은 될지 모르겠지만 싸게 산출이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들 건강할 때 가입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건강한 신체와 사무직이시라면 5만원 전후로 좋은조건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본의무가입인 일반상해사망 보험금은 제일 낮게 하시고, 암보험견적서 체크를 잘해서 불필요한 특약은 지우거나 최소한의 금액으로 담보설정하세요.


암진단금 한도는 얼마가 적당한 것일까요?

암진단금은 한번만 일회성으로 지급해서 가급적 최대한도로 계약하는게 좋지만 암진단금 1천만원이 오를 때 보험료는 대략 1만원대가 상승합니다. 암에 걸렸을 때를 대비해 암진단금을 왕창 수령하도록 설계를 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월소득을 장기적으로 예상해서 가입해야 중간에 미납 사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잘 모르지만 세월이 흐르면 자동납부가 잘 되고 있는지 소홀하기 때문에 자칫 나이들어서 제대로 보장 못받는 사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보험의 생명은 미납으로 인한 실효가 안되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00살까지 암보장 되게 가입하는 것이 꼭 좋을까요?

보장기간이 길면 장점이 되는 것은 분명합니다. 근데 이것도 보험료 인상요인과 관계가 있습니다. 평소 술, 담배, 스트레스가 많고 직업적으로 불안한 마음이 들면 100세 암보장을 받아야 하지만, 안그렇다면 90세까지 해도 상관없습니다. 단, 장기 통원치료나 입원치료를 위한 실손보험은 100세 보장이 필수사항입니다. 치매같은 다른 병명으로 요양기관에 오랫동안 의지해야 하는 경우가 늘고 있으니 실손보장은 100세까지 가지고 가는게 맞습니다. 납입기간도 30년 보다는 20년이 가장 적당한 조건입니다. 물론 나이 들어서도 경제활동을 꾸준하게 할 계획이라면 30년도 괜찮습니다.


기타 내용

동맥경화증, 천식, 간질, 전립선영(비대증), 물혹, 강직성척추염, 유방섬유선종, 류마티스관절염, 신경정신과(우울증, 공항장애 등), 부정맥, 녹내장, 자궁근종, 자궁물혹, 자궁선종, 자궁용종, 자궁이형성증, 뇌졸증, 심근경색, 대장용종, 자궁용종, 고혈압, 갑상선항진증, 저하증, 결절 환자나 가족 중에 암환자가 있더라도 암보험에 가입 가능합니다. 실망해서 일찍 자포자기해서 미루지 말고 전문설계사를 통해 가입심사를 받아보세요. 또 전체 암보험료가 납입면제되는 조건도 반드시 확인하세요.


남자나 여자에게 자주 걸리는 암종류에 대한 특정암 추가보장은 자꾸 사라지고 있습니다. 2014년 현재도 남성암, 여성암을 강화해서 보장해주는 상품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남아있는 비갱신암보험 중에 흥국암보험, MG암보험 그리고 기타 몇개뿐입니다. 모든 보험은 설계사와 상담없이는 궁금한 부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 수가 없습니다. 보험회사들의 영업특성상 그렇습니다. 나중에 가입하더라도 아프기 전에, 가입거부되기 전에 미리 상담을 받아 놓고 고민하는게 지혜로운 태도입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위에 암보험전용 사이트가 있지만 종합적으로 보험을 취급하는 인터넷보험사이트를 알고 싶다면 아래 업체를 추천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로 부터 인정받고 있고, 빠른견적과 비교상담으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무료상담인 만큼 꼼꼼하게 비교설명을 들어보시고 최종 선택을 하시면 저렴한 보험료로 맞춤형처럼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하게 되실 것입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은 장기금융상품이므로 처음에 잘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보험에 대한 이해가 어느정도는 되어야 합니다. 한두번 설명듣고 제대로 알았다고 생각되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최소 2번 정도는 비교해보는 것이 현명한 보험료 절약 방법이기도 합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핵심 특징이 잘 이해될 때까지 창피해하지 말고 질문하세요. 장점과 단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계약을 해야 합니다.  전화로 가입부담을 주지 않는 비교사이트로 알려졌으니 편하게 가입안내를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