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여성암보험, 추천하는 순위와 여자에게 좋은 비갱신형암보험 고르는 방법은?

반응형





여성암보험, 추천하는 순위와 여자에게 잘 걸리는 암종류는 무엇인가요?



10년 전에 비해 여성암발병률이 90% 증가했다는 뉴스를 보셨나요?

여성의 사회활동지수가 올라가면서 오염된 환경에 노출되는 일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잦은 술자리는 여성들에게 유산과 불임이라는 충격적인 경험을

주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 '여성암환자'의 증가는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타격을 주는 무서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암이란? 암의 정의




최근 직장여성들의 암보험 문의가 늘었다는 것도 저런 것을

반영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비갱신여성암보험으로 좋은

상품은 무엇이 있는지, 여자들에게 자주 발병해서 고통을 주는

암종류는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암발병률이 계속 오르는 이유는

  여성암보험 어디가 제일 좋은가요?

  여성에게 좋은 암보험 선택법은?

  여성암보험 추천 비교사이트는?




 암발병률이 계속 상승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47%가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으로  사망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저런 통계가 매년 상승하는 것도 참으로 두려운 이야기입니다. 교통사고 사망자보다 높은 수치니까요. 병원에서 암진단을 받는 일이 더이상 남의 일이 아닌 것입니다. 다행이 의학의 발달로 인해 완치률도 높아지고 있지만 문제는 '암치료비'입니다.


엄마 친구분이나 TV 홈쇼핑암보험, 텔레마케팅 암보험에 바로 가입하지 마세요. 그런식으로 물건 사듯이 권유에 넘어가서 암보험가입을 하는 많은 분들이 가입요령도 없이 들었다가 해지해서 납입금 손실을 많이 보십니다. 더 큰 문제는 재가입하기 전에 암이라도 생기면 얼마나 고통스럽겠습니까. 조금만 차분하게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미혼, 기혼 상관없이 여자분에게 좋은 최상의 암보험을 적절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실 겁니다.




- 흡연

- 만성감염

- 음식

- 직업

- 유전

- 생식요인 및 호르몬

- 음주

- 환경오염

- 방사선


세계보건기구에서 밝히 암발병의 주요 원인입니다. 흡연자에게 암발병확률이 높다는 것은 이제 상식처럼 굳어져 버렸습니다. 만성감염(바이러스, 세균, 기생충)에 의해서도 암이 유발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맵고 짠 음식도 몸을 망가뜨리는 주범이 되고 있지만 자극적인 음식에 길들여진 현대인들에게는 알면서도 못고치는 나쁜 습관이 되었습니다. 유전적요인도 5% 정도로 무시할 수 없는 수치이고, 각종 치료목적으로 받은 방사선이나 남성호르몬, 여성호르몬의 알수 없는 변화, 고지방식품의 꾸준한 섭취와 운동부족, 잘못된 성생활 등도 암이 생기는 원인으로 지목되곤 합니다.


그런데 정말 무서운 것이 뭔지 아시나요? 저런 원인들도 의학적 근거를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각종 통계와 인과관계를 통해 추측되는 위험요소일 뿐이라는 겁니다. 의사들도 포기한 말기암환자가 식이요법으로 살아나거나, 매일 담배 2갑씩 피는 사람도 암에 안걸리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것을 TV에서 보셨을 겁니다. 한마디로 '암'은 아직도 어떤 이유로 우리 몸에 생기는 것인지 명백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여성암보험은 어디가 제일 좋은가요?


갑상선암, 유방암, 대장암, 위함, 폐암, 간암, 자궁경부암, 담낭암, 취젱암, 난소암은 여자가 잘 걸리는 10대 암종류 순위입니다. 그 중에서 폐암, 대장암, 위암은 사망률이 가장 높은 여성암종류입니다. 치료비용으로 수천만원이 들어가며 이후에도 꾸준하게 각종 검사와 검진을 정기적으로 받아야 합니다. 그 많은 금액을 감당하기란 보통의 가정에서는 쉽지 않습니다. 국가암정보센터에 의하면 여성들은 50대 초반까지가 암에 잘 걸리는 나이라는 것이 통계로 나온바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건강한 20대, 30대부터라도 암보험을 준비하는 것이 최선의 대안책입니다.


한번 가입한 암보험은 암에 걸렸다고 확진판정되는 시점까지 안전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무조건 값 싼 암보험만 찾으려고 하다가는 적정 보장규모를 책정하지 못해서 낭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 상승없는 암보험의 비교설명 및 견적는 암보험가입요령에서 필수코스입니다. 그런데 초보자분들이 한 곳에서만 설명듣고 즉시 가입하는 경우가 있는데 최소한 암보장비교사이트 2곳을 활용해야 '똑똑한 비교법'이 됩니다.


가장 아래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상담센터로 자주 찾는 전문비교사이트를 모아 두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맞춤형 설계를 통해 최적화된 보장구성과 해지 후 재가입을 통해 금전적으로 손해보는 일 없이 한번으로 끝까지 갈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여성암보험


1위 한화암보험 '한아름 슈퍼플러스 종합보험_암플랜1401' [▶ 바로보기]

2위 MG암보험 '원더풀 S통합보험 _ 프리미엄암플랜1401' [▶ 바로보기]


한화 여성암보험은 다른 보험사 대비 저렴한 월보험료가 장점이라서 여성가입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반암진단비로 최고 4천만원, 여성생식기암은 최고 3천만원을 지급하는 보장금액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오랜 보헙사 운영으로 인지도와 안정성 면에서 암진단비를 잘 주는 곳으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첫번째 암수술비로 타보험사 대비 가장 많은 500만원을 정액보상하며, 이차암(재발암)도 별도 특약으로 보장합니다.


MG암보험은 새마을금고에서 탄생한 보험상품입니다. 보험료가 다소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일반암진단금으로 최대 5천만원, 생식기암으로 최대 6천만원, 3대 고액암은 무려 1억원까지 보장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책정했습니다. 가장 많은 진단비를 받으려는 목적이라면 여성분들에게 MG암보험이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보험사 중에서 유일하게 암으로 진단확정 시 전체보험료에 대한 납입면제기능(몇가지 조건은 확인필요)이 있어서 요즘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위 2가지 상품 중 어느 것이 훨씬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가입하려는 사람의 직업, 나이, 경제력 등에 따라서 괜찮은 암보험은  달라질 수가 있기 때문에 전문 설계사를 통해 정확한 비교상담과 다른 여성암보험도 설명을 들어보고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단, AIA암보험이나 진단비를 두번주는 또는 세번주는 암보험의 경우는 갱신형암보험이라서 월소득이 많은 경우가 아니면 비추천합니다.





 여성암보험 잘 고르려면?


사실 암보험의 경우 매년 보험료는 조금씩 인상되고, 보장범위와 보험금은 조금씩 하향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갱신암보험도 자꾸만 없어지고 있어서 적당한 시기에 미루지 말고 과감하게 알아보는게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암보장내용도 비슷해져서 선택의 폭이 줄어드는 것도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만기시점까지 보험료 갱신없는 비갱신암보험은 모두 아실테니 다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여성암보험을 잘 고르려면 다음 2가지만 기억해두세요.


일반암진단비를 많이 주는 암보험을 고를 것.

일반암진단비는 모든 암종류에 대해 지급하는 보험금입니다. 암보험 선택법의 기준처럼 되고 있어요. 그러나 나이가 높아질 수록 계약 한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생식기암(소액암) 보장금액이 높은 암보험을 고를 것.

유방암 및 자궁암, 난소암 보장금액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이 부분은 현재 비교해볼 만한 암보험상품이 위 2가지 뿐입니다(한화여자암보험, 새마을금고여자암보험). 생명보험사 암보험상품 중에도 비슷한 보험금을 지급하는게 있으나 보험료가 다소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가격대비 보장규모는 손보사 암보험이 좋습니다.


갑상샘암, 제자리암, 기타 피부암  처럼 유사암의 보상금액도 중요하지만 다른 암종류에 비해 비교적 치료비나 과정이 많이 복잡하지 않은 암종류 보다는, 그 보다 더 좋은 선택으로 소액암도 일반암으로 인정해주는 암종류를 크게 준비해두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그것이 암보험을 가입하는 진짜 이유니까요. 보험연령이 오르면 불입금을 많이 책정에서 암진단비를 많이 지급해주는 암보험에 가입하고 싶어도 담보금 제한에 걸립니다. 암발병이 높은 사람을 가입시키고 싶은 암보험사는 흔하지 않으니까요. 즉시 가입하지 않더라도 건강할 때 미리 알아두는 것이 장기적으로 보면 급할 때 빠르게 결정할 수 있어서 큰 보탬이 됩니다.




 여성암보험 비교사이트로 좋은 곳은?


가입자의 나이에 따라 순수보장형은 가입불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암보험사가 매년 가입조건을 까다롭게 설정해주는 것이 참 불만입니다만 손해율이 올라가서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한달 보험료가 비싸지더라도 진단금을 가장 많이 받는 조건으로 계약 하려면 젊고 건강한 20대에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을 잘 모르는 직장여성이나 주부들 중에 만기환급형암보험이 그동안 납입했던 보험료 전부 돌려준다고해서 좋아하는 경우가 있는데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두세요. 환급해주는 암보험은 일종의 과장광고로 아주 적은 금액만 받고, 매달 납부하는 시점에서는 소비자가 더 부담을 갖게되는 형태입니다. 꼭 소멸형인 순수보장암보험으로 고르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보험나이가 늦어지면 가입하고 싶어도 여러가지 제약조건이 따라 붙습니다. 더구나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형암보험은 현재 많이 남아있지 않으니 너무 미루지는 마세요.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다양한 설계사와 상담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도 잊지마세요. [관련글 클릭] 보험비교사이트 잘 이용하는 방법은?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최소 2곳에서는 필수적으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세요. 결국 전문가와 여러번 상담했을 때 자신에게 가장 좋은 암보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입강요 하지 않는 곳들이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