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운전자보험 추천, 가장 저렴한 1만원대 보험료로 각종 교통사고를 보장하는 비갱신운전자보험!

반응형




1만원 운전자보험 추천, 가장 저렴한 월보험료로

             각종 교통사고를 확실하게 보장하는 비갱신형보험!


1만원대로 정말 중요한 순간에 큰 도움을 받는 것은 흔치 않습니다.

1만원 단독실비보험도 그 중에 하지만, 1만원 운전자보험도 결코

무시할 수 없죠.  매일 운전하는 분이라면, 운전자보험의 혜택을

받은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제 말을 충분히 이해하실 겁니다.



자가용운전자든 영업용운전자든 도로 위에서 운전을 한다는 것은

항상 사고의 위험성을 갖고 있다는 의미! 급증하는 교통사고와 그로 인한

막대한 비용지출 때문에 생활경제와 가족관계가 흔들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차를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운전면허증 처럼 필수보험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운전자보험이 판매중이라서 과거보다는 나와

가족을 위한 안전장치를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왜 필요한가요?

1만원대 운전자보험은 어디가 좋은가요?

1만원대 운전자보험 가격비교는 어디서 하나요?




 자동차보험있는데....운전자보험의 필요성!


우리나라 교통사고는 정말 세계적입니다. 저도 운전을 합니다만 별로 좋아하질 않아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만큼 각종 추돌사고, 인사사고가 자주 발생합니다. 특히나 지방출장을 자주 가는 분이라면 절대 고민하지 마시고 100% 가입해야할 보험상품입니다. 운전시간이 길어질 수록 사고위험도 같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질문> 저는 자동차보험에 이미 있는데요?

답변> 자동차 보험은 상대방에 대한 보상이 핵심이며, 민사적인 책임에 대해 보상을 합니다. 그래서 보통 대인보상, 대물보상을 주목적으로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자기 자신을 위한 보장은 부족한 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제일 싸게 자기 신체와 형사적 책임의 손해를 보장하는 안전장치입니다. 다양한 법률적, 행정적, 신체적 비용이 발생하는 사고가 생겼을 때 실질적인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운전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필수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관련 정보글] 보험비교추천사이트와 제대로 비교 잘하는 방법은?


1. 신호 및 지시위반 
2. 중앙선 침범 위반
3. 제한속도보다 20Km/h이상 과속 (속도위반)
4. 앞지르기 방법 및 금지도로에서 위반 
5. 철길건널목 통과방법위반 
6. 횡단보도사고 
7. 무면허운전 사고 (보장 제외)
8. 음주운전위반 사고 (보장 제외)
9. 보도를 침범해서 생긴 사고
10. 승객추락방지 의무위반 (개문발차)
11.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안전운전의무 위반


위 내용은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을 탈 수 있는 '11대 중과실교통사고' 목록입니다. 무면허, 음주, 도주를 제외하고 운전자보험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사망, 중상해(부상등급 1급, 2급, 3급)일 경우에는 형사적책임까지 물어야 합니다. 구속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운전자보험은 사망상해후유장애, 상해의료비, 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용까지 실손보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단독형 실손보험과 함께 1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보장성보험으로는 아주 실용적인 상품입니다. 핵심보장은 전부 같은 보장금액을 가지고 있어서 비교하기에도 편하지요.


추천 자가용 운전자보험 인기순위 상품

1위.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M - Drive 1309 (영업용 차량도 해당)

2위.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가족사랑운전자보험

3위. LIG손해보험 매직카운전자보험 (영업용 운전자만)


[인기 사이트] 1만원대 보험료 갱신없는 운전자보험 인기 상품 비교 좋은 곳은?





 1만원대 운전자보험, 가격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그보다 정말 중요한 내용 먼저 말씀드립니다. 운전자보험은 원래 비갱신형입니다. 그러나 2014년에 갱신형으로 변경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의료실비보험에서 운전자특약을 가입할 수도 있는데 어느쪽에서 가입을 하시든 너무 늦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운전자 관련 특약으로 보험사 손해율이 많이 오른 모양입니다.


만약 2만원대로 가입하시면 입원 첫날부터 일당으로 지원을 받고, '교통 상해 및 사고 부상 치료비' 특약으로 본인의 부상등급에 따라 10만원에서 ~ 최고 1천만원까지 중복보상을 받는 등 상해보험의 성격까지 완전하게 갖출 수 있습니다. 매달 유족연금을 주는 상품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 특약은 비추천합니다. 보험료가 많이 오르기 때문입니다. 이 보험은 사망보장을 위해서 가입하는 보험이 아닙니다. 기본에 충실하게 특약구성을 하는게 좋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아래 3곳 모두 운전자보험 가격비교사이트로 이용하기에 좋은 인기좋은 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인지도도 높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견적요청을 하는 곳입니다. 객관적인 비교와 판단을 위해 여러번 비교해보는 것이 현명한 보험료 절약 방법이기도 합니다. 가입할 때는 만기환급형 보다 순수보장형이 더욱 유리하다는 것도 기억해두세요.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최소 2곳에서 필수적으로 비교상담과 비교견적을 받아보세요. 상담은 여러번 할수록 가입자에게 보험가격이나 보장금액을 실용적으로 구성할 수 있게됩니다. 전부 가입강요나 부담을 안주는 곳으로 알려졌으니 여러가지 운전자보험을 비교하기에 괜찮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