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

가방쇼핑몰, 가방 예쁜곳 추천 - 가방팝

반응형





가방팝 & 멀티팝은 100% 정품만을 판매합니다.
가방팝 & 멀티팝은 고객님과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하는 수입 패션, 가방브랜드 전문 쇼핑몰입니다. 고급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푸마, 리바이스, 등 전 세계 곳곳에서 발매된 수입 명품 브랜드제품과 국내 매장에서도 판매중인 인기브랜드 제품등을 유통하여 고객 여러분께한걸음 더 가깝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방팝 & 멀티팝은 고사부일체(고객과 스승과 부모는 하나다)라는 신념으로 항상 고객을 스승과 부모를 대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링크] 가방전문쇼핑몰








THE EARTH - Disaster Backpack (Black or Red)
3단 포켓의 백팩. 가방 앞면 기본 포켓에 상당 Flap포켓과 스몰 사이즈 포켓을 추가하여 색다른 디자인과 실용성. 등판 옆면 지퍼를 추가하여 편리성을 향상. Invista사의 정품 Cordura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남. 플라스틱 자재는 Woojin Plastic을 사용.

[링크] 디얼스 백팩 바로 보기




[구매후기]

황인국
  이쁘고 크기도 적당하고 좋습니다^_^ 
임진솔  굿ㅎㅎ입니당 검은색이무난하면서 그렇게 티지도 않고 이쁨ㅎ 
김수진  어제 3시쯤? 입금했는데...지금택배왓습니다..ㅠㅠ완전빨라...!!깜짝놀랐어요크기도진짜 좋고 대박입니다!!!성공하세요 
정영훈  배송도 하루 반? 정도 걸린거같구요.입금하고 다음날에 받아볼수있었어요.가방도 이쁘고 등에 메보니깐 느낌 괜찮아요.ㅎ 
조현웅  인터넷에서 물품사면서 상품평쓰기는 정말처음이네요 -_-크기도 적당하고 물건도 많이들어가,  정말마음에들고 곧 빼빼로데이라고 빼빼로도 주셨네요.. 맛있게먹을게요^^ 많이파세여~ 
심대섭  가방이너무이뻐요배송도 하루만에왔네요^^잡동사니 넣을수있는주머니도 많고하여튼 최고 
이온유  구매하고 나서 엄청 기대 하고 있었는데배송도 엄청 빨랐고 가방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역시 구매하길 잘한거 같아요~ㅎㅎ 
김성준  너무좋아서죽을거같아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누무무너무좋아요 
석현식  후회 안할 가방이라고 생각하구요.. 배송도 빠르고 참 좋았어요~ 




[링크] 알슨 정품 베이직 백 바로보기 






[링크] 알슨 정품 메신저 백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