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반응형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정직한 보험설계사나 블로거들도 많지만 나쁜 사람들도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즉, 비갱신형실비보험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홍보하는 하는 일부 블로거나 보험설계사들에게 속지 마세요. 실비보험은 일상생활에 큰 도움이 되는 보험으로 할아버지, 할머니가 될 때까지 혜택을 누려야 하는데, 혹시라도 잘못가입했다가 중도해지라도 하게 되면 누가 책임을 질 것입니까.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은 생활 필수보험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적은 돈이 드는 병부터 목돈이 드는 병원비까지

가장 넓은 보장범위를 가진 보장성보험입니다.

젊을 때는 실비보험이 좋은지 잘 모를 수 있지만

나이가 들거나 다쳤을 때 큰 보장을 받습니다.

오늘은 실비보험의 기초상식부터 추천상품,

추천사이트까지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차분하게 읽어보세요.


   실비보험은 갱신형? 비갱신형?

   실비보험 추천상품은 어디 보험사?

   실비보험상담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은 갱신형? 비갱신형? 뭐가 맞나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실비보험 종류는 모두 갱신형보험상품입니다. 갱신형보험인 이유는 실비보험사에서 매년 지출되는 보험금이 엄청나기 때문에 갱신형이 아니면 보험사가 폐업을 할 것입니다. 그럼 왜 실비보험사는 보험비 지출이 많을까요? 그것은 실비보험의 대표적인 특징때문에 그렇습니다. 국민보험이라고 불리는 실비보험의 핵심특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병원 의료비 구성


국민건강보험 부담금 + 병원에서 실제로 내는 본인부담금



국민건강보험 덕분에 병원비나 약값이 많이 줄어든 것은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1인당 의료비가 지출이 아주 높은 나라입니다. 오죽하면 사망원인 1위가 '암'이겠습니까. 한국 성인들은 자기 몸을 혹사시키면서 일을 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아주 심한 편입니다. 그래서 환자본인부담금이 적지 않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제 부담금'을 계약자에게 다시 환급해주는 보험으로 80%~90%를 온라인으로 입금해주고 있습니다. 실비보험의 매력은 바로 환급조건에 있는 것입니다. 무상 의료같은 느낌을 주거든요.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질병, 상해에 대한 입원치료비는 5천만원 한도안에서 환급 보장

질병, 상해에 대한 통원치료비(외래진료)는  25만원 한도로 환급 보장

조제비(약값)은 5만원 한도로 환급 보장


실비보장을 해주는 저 특약들이 실비보험의 핵심보장내용입니다. 그리고 더 좋은점은 특정 질병이나 상해만 보장해주는 것이 아니라 거의 모든 종류의 치료비용에 해당된다는 것입니다. 비만치료, 성형수술, 한의원 등 극히 일부의 의료비만 제외됩니다.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수술을 하다보면 비급여 의료기구를 쓰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에도 실비보험은 일정 수준의 보험금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병원식대(밥값)은 물론 MRI, CT, 초음파 같은 검사비용도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과 패키지로 가입된 상태라면 평생동안 의료비 걱정을 크게 덜수 있습니다.


저렇게 넓은 보장범위와 최고 110세까지 보장해주는 보장하는 보험이라서, 정기적으로 보험료가 오르는 갱신형이 될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일부 사람들이 비갱신실비보험이 있다며 속임수를 쓰는 것은 다른 특약들이 비갱신특약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대표적으로 암진단금 항목같은 경우는 비갱신조건이라서 실비보험의 갱신폭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시 분명하게 말씀드리지만 갱신안되는 실비보험상품은 없습니다.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추천상품은 어떤 보험사?


실비보험 종류는 참 다양합니다. LIG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동부화재, 흥국화재,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 롯데손해보험 모두가 실비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실비보험료, 안정적인 지급율, 높은 인지도, 간편한 청구절차, 빠른 보험금지급,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하면 2가지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바로 메리츠실비보험과 엘아이지실비보험입니다.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인기 많은 2대 실비보험 주요 특징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플러스 보장보험1404' 주요 특징

- 의무 사망보장 금액 낮아 월보험료가 싼 실비보험

- 일반암진단비 최대 3천만원  설계 가능

- 암진단금 + 이차암진단비 보장금액 비갱신형 조건 가입가능

-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면책기간 없이 가입즉시 100% 바로보장

- 상해수술비, 질병수술비를 비갱신 조건으로 30만원 반복보장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LIG손해보험 '무배당 닥터플러스 건강보험1404' 주요 특징

- 실손보장 + 암보장 + 입원일당 등 종합보장은 월보험료 가장 저렴

- 일반암진단비 최고 4천만원 설계 가능

- 고위험직업군 인수조건에 유연성 높음 (운전, 건설현장, 선박 등의 근무자)

- 21대 질병수술비 보험사 중 최대 200만원 횟수 상관없이 반복지급

- 고연령대 + 진단금 특약 추가시 무진단 가입가능 (50세 이상 가입자)

- 상해병력으로 치료경험있다면 가입 심사가 까다롭다는게 단점

LIG손해보험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 LIG실비 21대질병 수술비 보장 항목 :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뇌혈관질환, 간, 위, 십이지장궤양, 동맥경화, 만성하기도, 폐렴, 백내장, 녹내장, 결핵, 신부전, 담석증, 관절염 , 생식기(사타구니 탈장,편도염,축농증:30만 1년미만 15만), 치핵 10만


3만원대~4만원대를 추천하지만 단독형실비보험으로 1만원대 가입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암진단비같은 보장규모는 혜택을 누릴 수 없지만 가장 저렴한 보험료로 핵심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 가입자 대다수는 lig와 메리츠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두가지 모두 실비보험상담과 견적을 꼭 받아보세요. 상담을 해야만 자신에게 어떤 상품이 괜찮은지 알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실비상품은 진단비항목의 조건이 좋아서 큰 병에 잘걸리는 남성에게 괜찮은 실비보험이고, LIG실비상품은 종합형(실비+진단비+입원일당 강화)으로 갔을 때 가장 저렴한 실비보험이라서 여성에게 적합한 실비보험입니다. 주관적인 평가지만 참고해서 상담받아 보세요. 또 다른 진단비특약은 몰라도 일반암진단금은 꼭 넣으세요. 평생 살면서 암에 걸릴 확률이 한국인은 아주 높기 때문에 꼭 필요한 특약입니다. 암은 돈과의 싸움입니다. 최소 2천만원이상으로 견적으로 받아보세요.




 실비보험상담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실비보험은 만기환급형보다 순수보장형태로 가입해야 가입자에게 유리합니다. 만기시 돌려받는 돈은 없지만 한달 보험료가 저렴해져서 납입 부담이 크게줄어듭니다. 그리고 실비보험은 만기환급형태를 선택해도 전액 환급을 받지 못하는 보험입니다. 자세하게 말하면 복잡해지는데 제 말을 믿으셔도 좋습니다. 보험은 저렴한 돈으로 충분한 보장을 받으면 그것으로 충분한 것입니다. 보험료를 아까워하지 마시고, 잘 유지하는데 신경쓰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자신의 소득수준에 맞게 적당한 보험료로 가입하세요. 처음부터 욕심내서 많은 특약을 최고 담보금액으로 설정하면 나중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 추천, 보험료 갱신없는 실비보험? 비갱신형실비보험 추천? 진짜 있어요? 실비보험 알아보기!'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실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과 함께 미래의 의료비 폭탄을 대비하기에 아주 좋은 보험입니다. 건강할 때는 사람들이 잘 모릅니다. 한번 크게 아프면 몇년 동안 부은 적금을 깨야할 정도로 병원비가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말입니다. 요즘처럼 경제환경이 불투명할 때 적은 비용으로 최악의 상황을 준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가요. 실비보험은 재테크 전문가들도 추천하는 보험이고, 실제로 3천만명 정도가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가입조건이 까다로운 보험인 만큼 너무 늦지 않게 알아보세요.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아래 3곳을 전부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좋은 실비보험을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한 상품설명,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보험료 간편확인, 빠른 상담,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