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반응형



남자실비보험,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입한 보험은 무엇일까요? 그건 어디를 다치거나 어디가 아파도 거의 전부를 보상해주는 의료실비보험일 것입니다. 흔히들 실비보험, 실손보험이라고 부르는 보장성상품입니다. 전국민 중 3천만명 가까이가 가입된 보험입니다. 그정도로 가장 대중적인 보험이고,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꼭 필요한 보험이라고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렴한 보험료와 가장 넓은 보장범위를 가진 실비보험. 과연 남자에게 좋은, 여자에게 좋은 실비보험은 어디 상품일까요?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모든 실비보험 종류는 공통된 핵심보장을

갖고 있습니다. 결국 그 외의 장점을 살펴보고

계약을 하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남자와 여자에게

조금 유리한 측면이 있는 실비보험으로 구분이 됩니다.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참고사항으로 실비보험

가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소중한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끝까지 읽어보세요.


   남자실비보험, 여성실비보험 추천상품은 어디?

   실비보험가입방법? 기본에 충실하기!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어디가 좋은가요?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남성실비보험, 여성실비보험 추천상품은 어디 보험사?


실비보험이 이렇게 큰 인기 보험이 된 이유는 위에서 말했다싶이 '보상받을 확률이 높은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상범위가 가장 넓은 보험이기도 하고, 의무적으로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기때문에 자신의 몸에 나쁜 변화를 일찍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실비보험의 혜택을 자주 누리게 되는 이유가됩니다. 보장범위와 정기검진, 이 두가지가 실비보험 효과의 시너지를 높여줘서 나이가 들어도 병원비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플러스 보장보험1404' 주요 특징

- 남자가 가입하면 좋은 실비보험

- 사망보장 의무금액 낮아 월보험료가 저렴한 실손보험

- 일반암진단비 최고 3천만원  보상 가능

- 암진단금 + 이차암진단금 보장금액 비갱신형 조건으로 설계가능

-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면책기간 없이 가입 즉시 보장시작

- 상해수술비, 질병수술비를 비갱신형 조건으로 30만원 반복보상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LIG손해보험사 '닥터플러스 건강보험1404' 주요 특징

- 여자가 가입하면 좋은 실비보험

- 실비보장 + 암보장 + 입원일당의 종합보장은 한달 보험료 가장 저렴

- 일반암진단비 최고 4천만원 설계 가능 (개인차이가 있음)

- 고위험직군 인수조건 유연성 좋은 보험 (운전직, 건축현장직, 선박근무자 등)

- 21대 질병수술비 업계 최대 200만원을 반복보장 지급

- 고연령대 + 진단금 특약 추가시 무진단 가입가능 (50세 이상 가입자)

- 상해병력으로 병원 치료경험있다면 가입 심사가 통과가 힘들다는게 단점

LIG손해보험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특징을 압축해서 설명하면, 메리츠실비보험은 큰 병에 조금더 강점이 있고, LIG실비보험은 저렴한 보험료와 수술비 정액보장 부분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남자들에게는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을, 여자들에게는 LIG손해보험사 실비보험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성별에 상관없이 두가지 보험 모두 설명과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동부화재 실비보험, 한화손해보험 실비보험도 나쁜 상품은 아니지만 메리츠와 엘아이지와 비교했을 때 보험료 대비 보장조건이 조금 떨어지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실비보험의 단점은 없냐고 궁금해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실비보험에 가입해서 나쁜점이 뭐가 있을까요. 제 판단에는 특별히 그런 부분이 없습니다. 가입자마다 다르겠지만 하루 1천원~2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최장 100세까지 큰 보장을 받으니까 말입니다. 더구나 실비보험은 환급형보험이라서 병원비 80% ~ 90%를 다시 내 통장으로 돌려받으니까 어떤 상해, 질병에도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죠. 단점이 있다고 해도 장점이 더 많은 보험상품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실비보험가입방법은? 기본에 충실하기!


실비보험은 특약이 정말 다양합니다. 그 모든 특약에 다 가입한다면 월보험료가 꽤 많이 나오는 계약이 될 것입니다. 실비보장 해주는 핵심내용은 꼭 가입하고, 나머지 특약들은 보험료를 고려해서 신중하게 추가해야 맞춤형 실비보험이 됩니다. 최적의 가입방법은 기본보장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기본보장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은 핵심보장 외에 꼭 필요한 암보장, 뇌졸중, 뇌출혈, 뇌경색, 급성심근경색 같은 중대질병에 대한 보장과 기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서 몇가지를 더 추가하는 것이죠. 즉, 계획적이고 전략적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경제수준을 고려한 보험료 계산하기

한 치 앞을 모르는게 사람일입니다. 지금 한달 월급이 많다고 실비보험에 모든 특약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가입해둔다면 나중에 보험료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고, 연체가 되면 계약이 소멸되고 결국 중요한 노년에 보장을 못받는 경우가 생깁니다. 일단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보험료! 보험은 최소의 금액을 투자해서 합당한 보장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보험은 재산증식이 아니라 보호차원에서 가입하는 것이니 경제적인 보험료를 스스로 고민하고 가입해야합니다. 상담자 나이에 따라 적당한 보험료는 달라지지만 3만원대~7만원대 사이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암진단금는 얼마로 가입하는게 좋을까?

실비보험은 특약 가입시 암진단금 정액보상을 해줍니다. 그러나 가입하지 않아도 암치료비, 수술비, 입원비 등을 보장해줍니다. 다만, 워낙 큰 돈이 들어가는 질병이라 추가 특약으로 보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만약 암보장특약을 가입하기 원하신다면 가급적 모든암 보장해주는 특약을 최소 2천만원으로 가입하세요. 통계에 따르면 평균 암치료비용이 2천만원이 넘기 때문에 그정도 보장규모를 선택하시면 생활비 + 아이들 교육비를 당분간은 해결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만기환급형실비보험 보다는 순수보장형실비보험으로

실비보험은 무조건 소멸성인 순수보장으로 가시게 좋습니다. 실비보험 자체가 갱신형상품이고, 환급시 100% 환급도 아닙니다. 또 만기환급형실비보험은 보험료가 비싸지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결국 보험료 납입부담이 생길 위험성이 있습니다. 평생 의료비를 책임지는 보험을 가입해놓고 중도해지를 고민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갱신되는 특약은 최소한으로 고르기

핵심보장은 모든 실비보험이 갱신조건입니다. 다만, 일부 특약 중에는 정액보상(계약된 금액을 100% 지급하는 보상)을 하더라도 갱신되는 조건으로만 가입할 수 있는게 있습니다. 그런 내용은 상담시 특별히 체크해서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담보금액에 따라 비갱신과 갱신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최종 계약 단계에서 한번 더 확인요청을 하세요.


실비보험은 반드시 하나의 상품만 가입하기

실비보험은 비례보상이라는 보상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정액보상과 반대되는 개념인데, 만약 내가 실비보험 여러개에 가입된 상태라도 내가 환급받는 총액수는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무척 번거롭기만 하죠. 암보험은 중복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여러개를 가입하면 보험금을 각 보험사에서 전부 수령할 수 있지만 실비보험은 다릅니다. 다만, 실비보험의 암진단비특약과 암보험의 진단비 특약은 별개로 취급되기 때문에 양쪽 모두에서 암보험금을 지급받습니다.


상담은 여러번 결정은 빠르게

내가 가입하고 싶은 실비보험을 고르려면 보험에 대한 이해가 충분해야 합니다. 그런 상태가 되려면 자주 상담하는 것이 좋은데, 이것도 비법이 있어요. 같은 상품을 여러 설계사에게 설명 들어보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설명하는 방법과 내용이 다르다보니 새로운 내용도 알수 있고, 누가 과장을 하는지 등도 파악할 수 있죠. 결정이 되었다면 병원 진찰을 받아야 하는 일이 생기기 전에 빨리 가입해야 가입거절되는 일이 생기지 않지요.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실비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아요? 추천해주세요.


실비보험은 가입조건이 꽤 까다로운 보장성보험입니다. 대신 제대로만 가입해두면 나이 들어서 본전은 뽑는 보험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런 보험을 대충 가입하는건 정말 큰 실수를 하는 것이죠. 아래 사이트는 제가 아는 곳 중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오랜 보험사업 경력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죠. 생겼다가 금방 없어지는 보험비교사이트도 많이 존재하거든요. 내 담당자가 바뀌면 여러가지 불편한 사항이 많으니 어디서 가입하시든 꼭! 오래된 보험회사에서 상담과 계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남자실비보험 추천 + 여성실비보험 추천, 상해질병보험으로 암치료비용 보장도 잘해주는 실비보험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입니다.



나에게 잘 맞는 실비보험은 상담을 여러번 했을 때 느낌이 옵니다. 상담도 비교하고, 견적서도 비교해서 골라보세요. 아래 사이트에서는 자체 이벤트도 하고, 상담을 자주 할수록 보험료를 내리는 효과도 생기니까 꼼꼼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을 위해서는 최소 2곳 이상에서 비교상담을 받아보길 추천합니다. 그것이 진짜 보험비교를 하는 것입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한 상품설명,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보험료 간편확인, 빠른 상담,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