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반응형



의료실비보험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아주 조금 과장해서, 의료실비보험은 3명 중 2명이 가입되어 있을 정도로 가장 대중적인 보험입니다. 그만큼 효율성과 필요성을 인정받은 보험입니다. 가장 저렴한 1만원대부터 4만원대~5만원대로 암치료비보장, 뇌혈관치료비보장, 심장질환치료비를 정액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아직도 실비보험이 없으세요? 모든 보험 중에 가입조건이 가장 까다로운 보험인 만큼 한 살이라도 어리고 건강할 때 상담이라도 받아서 이해를 하고 계시면 나중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오늘은 3대 의료실비보험에 대해 핵심적인

차이점 및 장점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물론 상담자에 따라 달라지는 내용도 있고,

아주 구체적인 것은 보험사 직원만이 제공하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을 통해 재확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비보험은 젊은층, 중장년층 구분없이

병원비 절감에 큰 보탬이 되기 때문에 일단 가입을

하면 살아가는데 조금 여유가 생길 수 있습니다.

너무 미루지 말고 알아보세요.


   인기 실비보험 비교해주세요.

   실비보험 가입을 잘하는 방법은?

   실비보험비교사이트는 어디가 좋은가요?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최근 가장 인기있는 의료실비보험 비교하기


민영보험사의 '건강보험'은 특정 질병과 상해에 대해 보장을 해주는 보장성보험입니다. 그래서 가입당시의 설명과 달리 보장받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도 실비보험이 판매되기 전에는 꽤 인기가 높은 보험이었죠. 지금은 조금만 다치거나 심각하지 않은 병에 걸려 치료비가 나와도 80%~90% 환급해주는 실비보험이 가장 실속있는 보험입니다. 조제비(약값)도 환급해주고요. 국민건강보험보다 더 넓은 보장범위를 갖고 있으니, 아직 하나의 보험도 가입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실비보험으로 결정하시는게 현명한 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입자가 가장 많은 보험이니 믿을 수 있겠지요.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인기율 높은 실비보험 주요 장점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플러스 보장보험1404' 주요 특징

- 사망보장 금액 낮아 월보험료가 싼 실손보험

- 일반암진단비 최대 3천만원  설계 가능

- 암진단비 + 이차암진단비 보장금액 비갱신형 조건 가입가능

- 뇌졸증, 급성심근경색 면책기간 없이 가입즉시 바로보장

- 상해수술비, 질병수술비를 비갱신형 조건으로 30만원 반복보상

메리츠화재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LIG손해보험 '닥터플러스 건강보험1404' 주요 특징

- 실손보장 + 암보장 + 입원일당 등 종합보장은 월보험료 가장 저렴

- 일반암진단비 최고 4천만원 설계 가능

- 고위험직군 인수조건에 유연성 높음 (운전, 건설현장, 선박 등의 근무자)

- 21대 질병수술비 보험사 중 최대 200만원 횟수 상관없이 반복보장

- 고연령대 + 진단금 특약 추가시 무진단 가입가능 (50세 이상 가입자)

- 상해병력으로 치료경험있다면 가입 심사가 까다롭다는게 단점

LIG손해보험 다이렉트몰 [▶ 바로가기 클릭]


동부화재 '훼미리라이프 종합보험' 주요 특징

- 남녀 나이드신 분들에게 괜찮은 실비보험 (저렴한 보험료)

- 60대 실비보험으로는 가장 저렴한 실비보험

- 일반암진단금 최고 3천만원 설계 가능

- 골절진단비 최대 100만원 지급 (유용한 특약)

- 16대 성인질병 수술비 100만원 반복보상

- 관상동맥우회 성형수술비 100만원 보장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대다수 인터넷보험비교사이트에서 판매가 가장 잘되는 의료실비보험 3종류입니다. 그 중에 메리츠화재실비보험과 lig화재 실비보험이 1위, 2위를 서로 차지하고 있습니다. 동부화재실비보험은 연세가 높으신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실비보험인데 60세가 넘으신 분들이 가입할 때는 조금 더 저렴해지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참고로 노인보험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망보장만 해주는 보험보다는 실비보험으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사망보험보다는 보험료가 비싸긴 해도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30대~40대 남성분들이라면 메리츠실비보험을 추천드리고, 여성분이라면 엘아이지실비보험을 우선 알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어차피  두 가지 모두 상품설명과 견적서 요청을 해야겠지만 좀 더 관심을 두라는 의미입니다. 이유는 메리츠화재가 종합적으로 봤을 때 보장규모가 괜찮은 실비보험입니다. 술과 담배를 즐기는 남자들이 큰 병에 잘 걸리는 편이라서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lig의료실비보험은 종합보장 개념으로 가입했을 때 보험료가 메리츠보다 약간 더 저렴하고 21대 수술비용 보장이 여성들에게 좋은 특약이 됩니다.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실비보험 가입을 위한 기본 가이드


보험은 보장내용에 충실해야 합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 유지가 가능해야 합니다. 꼭 필요한 특약만 선택하고, 적당한 담보금액을 설정해서 적절한 한달 보험료로 구성되어야 정말 위급한 상황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당시의 상황만 보지 말고 중장기적으로 생각을 해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아래 내용을 꼭 체크해보세요.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실비보험 완벽가입을 위한 핵심요령 3가지



  알맞은 실비보험료로 가입하기


어떤 보험이든 보장유지가 생명입니다. 사람마다 경제력과 인생계획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보험료를 미리 예상하는 일은 꽤 중요합니다. 나에게 얼마가 적당한 보험료인지는 여러번 상담 전화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의료실비보험은 갱신형보험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조금씩 보험료가 오릅니다. 매월 식비, 집세, 교육비, 적금 등을 고려해서 보장금액이 조금 줄더라도 부담없는 실비보험료로 가입하세요.


  갱신특약은 최소 선택하기


갱신특약이 많으면 첫회 보험료가 저렴해도 세월이 흐를수록 갱신폭이 커지는 위험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암보험에 그런 특약들이 있는데요. 이차암보장, 재발암보장 등이 그렇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의 핵심보장을 하는 특약은 갱신형이라 어쩔 수 없지만 나머지 특약은 가급적 비갱신특약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상품설명을 듣다보면 특약이 다 필요해 보이지만 그렇게 가입하시면 안됩니다. 꼭 필요한 특약만을 선별해서 비갱신으로 선택하시면 시간이 흘러도 갱신폭이 부담스럽지 않고 오랫동안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보험연령이 높아지면 같은 특약이라도 보장금액이 낮아지면서 특약보험료는 올라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험료 계산은 하루 단위로 달라집니다.



  사망보장은 가장 낮은 금액으로


모든 보험에는 기본계약(의무계약)이 있습니다. 후유장애, 사망 등을 의무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또 그것들이 다른 특약관 연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망보장을 크게 받아야 암보장 금액도 높여주는 식으로 말이죠. 그래서 상담할 때 그런 것도 꼭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사망보장금액을 가장 낮게 해서 가입할 수 있고, 다른 보장금액도 크게 변동이 없다면 그렇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사망보장이 주목적이 아니기때문에 사망보험금을 크게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극히 일부 위험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를까 대다수 사람들에게 사망보장은 매력이 없지요.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인터넷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의료실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이 지원하지 않는 MRI, 초음파, CT 같은 비급여항목도 보장하기 때문에 실속보험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또 특약 선택시 저렴한 비용으로 배상책임보험 역할도 해서 실수로 다른 사람의 재산에 피해를 줘도 1억원 한도로 대신 보상해주고 있습니다. 100세까지 보장하는 것도 사실상 평생보험으로 인정할 수 있고, 보장내용, 한달 보험료 등을 고려했을 때도 어떤 보험보다 가장 쓸모있는 보험이라고 저는 평가하고 있습니다. 위 내용을 잘 참고해서 상담신청을 하신다면 하루이틀 안에 자신에게 가장 좋은 실비보험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사람들이 추천하는 인터넷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두시간 정도면 아래 세곳에서 인기 의료실비보험에 대해  장점과 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모든 의료비를 책임지는 보험인 만큼 세곳 전부 이용해서 꼼꼼하게 체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보험료를 낮추는 효과가 생기고, 나중에 갈아타기를 고민할 일도 생기지 않습니다. 실비보험은 중도해지를 하면 재가입이 무척 어려운 보험입니다. 처음 가입하는 보험이라면 더더욱 신경을 많이 써서 알차고 실속있게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보험몰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비갱신형암보험, 의료실비, 태아/어린이보험, 치매/간병보험 추천.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다수 상품 취급.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암, 운전자보험 상담 추천.

 보험닷컴 [바로 클릭] : 친절, 체계적 사후관리. 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치아보험, 실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순위'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동부실비보험, 메리츠실비보험, LIG실비보험 특징 비교 + 실속보험으로 좋은 곳 어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