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정보방/보험과 재테크

AIA 뉴원스톱암보험 100% 만기환급형암보험이 추천암보험? 더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추천상품은?

반응형

AIA 뉴원스톱암보험 100% 만기환급형이 추천암보험? 더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추천상품은?

뉴원스톱암보험 모델로 손범수가 나와서 많이 알려진 AIA생명 뉴원스톱암보험. TV 암보험으로 얼마나 광고를 하는지 정말 지겨울 정도 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이 보이기 때문에 계속 광고를 하는 것일텐데, 그것이 정말 좋은 암보험이라는 증명이 될 수 있을까요? 실제 가입자 중에서 aia생명 암보험이 제일 많을까요? 현실은 그렇지 않아서 뉴원스톱암보험 가입시 주의해야합니다.


뉴원스톱암보험 광고를 자주 접하신 분들은

일반암, 희귀암도 모두 보장하고, 보험료도 중간에

오르지 않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똑같은 암보험이라

좋아보이실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암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이 있는데

광고믿고 무조건 뉴원스톱에 가입하시겠습니까?


  AIA 뉴원스톱암보험 정말 좋은가요?

  현재 가장 인기 좋은 비갱신암보험은 뭔가요?

  가입상담과 견적 잘해주는 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무배당 AIA 뉴원스톱암보험 정말 좋은가요?


광고를 보시면 뉴원스톱암보험 특징 중 몇가지를 강조하는 것이 있습니다.


내가 낸 보험료를 만기시 다시 돌려주는 암보험

암발병 상관없이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암보험

모든암을 전부 보장해주는 암보험


암보험 기본에 충실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장점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암보험료 오르지 않고, 나중에 납입한 보험료 100% 돌려주고, 모든암에 보험금을 지급하는 것은 다른 비갱신형암보험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핵심특징을 살펴보겠지만, 현재 가입자가 많은 암보험 가입순위는 1위 흥국화재암보험, 2위 메리츠화재암보험, 3위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입니다. 2위, 3위를 비교업체마다 조금씩 다를 수는 있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저런 암보험들은 뉴원스톱암보험이 가진 장점을 전부 포함하고 있고, 뉴원스톱암보험 보다 보장금액이 더 높은 암보험입니다. 홈쇼핑암보험의 단점은 바로 그런 것입니다. 비교를 할 수 없다는 것. 그래서 단점을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든 보험은 반드시 여러개 암보험을 비교분석해서 선택해야지 광고만 믿고 가입하면 꼭 후회를 하게 됩니다. 나름 준수한 보장내용을 갖고 있지만, AIA생명 뉴원스톱암보험은 첫번째 추천암보험은 결코 아닙니다.



 가입자가 많은 인기 비갱신형암보험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어디서 상담을 받든지 그 보험설계사가 정직한 사람이라면, 흥국화재암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 메리츠화재암보험을 가장 먼저 추천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현재 보험료 대비 암보장에 우수한 암보험이기때문입니다. 판매율도 높고, 설계사나 가입자들에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각각의 핵심적인 특징이자 장점을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공통적으로 전부 비갱신형암보험이며, 현재 상담이 가장 활발한 암보험입니다.


흥국화재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통합보험 (암보장 플랜)'

- 남성암보험 추천상품으로 다른 암보험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 일반암진단금 최고 5천만원 수령 가능 (고액암진단비는 최대 1억)

- 2대혈관질환진단비 (뇌, 심장) 최고 3천만원 지급


한화손해보험 '한아름슈퍼플러스 종합보험 (암보장 플랜)'

- 여성암보험으로 추천하며, 다른 암보험보다 보험료가 싸다.

- 암보험료 대비 여성생식기암 보장금액이 높은 암보험 (유방암, 자궁암)

- 첫번째 암수술비 지원금이 아주 높다.


AIA 뉴원스톱암보험은 일반암진단금이 위 2가지 상품보다 적고, 기타 정액보장 하는 특약들도 보험금을 적게 줍니다. 매달 지출해야하는 보험료도 상대적으로 다소 높은편입니다. 이런 내용이  뉴원스톱암보험이 광고에서 말하지 못하는 단점입니다. 생명보험사 암보험의 특징들이 그렇습니다. 암진단금 적용 시점도 2년이 지나야 100% 보상해주기 때문에 1년 후 100% 지급하는 손해보험사 암보험보다 다소 불리한 조건이지요.


* 흥국, 한화에서 보장하는 고액암 종류 : 췌장암, 식도암, 골수암, 림프종, 백혈병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우선 만기환급형암보험으로 정말 가입하실 것인지 결정하고 상담신청하는게 좋습니다. 만기환급형암보험은 최소 1만원이상 보험료인상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모든 보험은 납입기간이 평균 20년 이상이라서 중도해지 위험성을 최소화하는 금액으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그것이 암보험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한 요령입니다.


대부분은 만기환급금을 기대하기 보다는 소멸형인 순수보장형암보험으로 가입합니다. 우리가 매년 내는 자동차보험을 생각해보세요. 백만원 가까운 돈이 그냥 사라지지만 그건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사고는 없었지만 1년 동안 보험보장을 받고 있었으니까요. 암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해서 납부 부담을 경감시키는 것이 보험유지의 핵심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소멸형암보험을 추천드리지만 본인이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나이대가 50대이하라면 4만원대~5만원대 사이에서 가입하는 것이 경제적인 가격입니다. 또한 나이가 올라갈수록 보장금액에 제한이 생겨서 아무리 부자라도 최고 금액으로 계약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대표 인터넷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은 처음 가입할 때 잘알아보고 해야지 갈아타기를 고려하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금전적인 손해도 손해지만, 재가입이 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보험이력사항도 가입심사에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미루면 안되지만 그렇다고 서두르지도 마시고, 관심가는 암보험이라도 반드시 여러 전문가와 상담받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야 진짜 비교가 되는 것이니까요. 최소한 2곳에서 각각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시면 후회없는 암보험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한번 가입으로 수 십년 보장을 받는 것이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보험전문가와 자주 대화할수록 소비자에게는 이익이라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암보험114 [바로 클릭] : 상담능력 우수. 어린이암보험, 학생암보험, 성인암보험 전문사이트

 보험비교닷컴 [바로 클릭] : 오랜 경험과 빠른 견적. 의료실비, 비갱신형암보험 등 종합 비교 상담 추천

암보험비교몰 [바로 클릭] : 친절 및 청구 서비스, 아이들암보험, 실버암보험, 성인암보험 상담 추천

반응형